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JCDM ‘꼬단면’, I AM BOXER서 이색 단백질 식사로 눈길… 출연진 감탄 이어져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JCDM ‘꼬단면’, I AM BOXER서 이색 단백질 식사로 눈길… 출연진 감탄 이어져

속보
법원, 21일 한덕수 1심 선고 생중계 허가
“닭가슴살인데 면이라 물리지 않아 좋다” 호평
방송 기념 존쿡몰 프로모션 진행

‘I AM BOXER’에 등장한 JCDM ‘꼬단면’ 방송 캡쳐.(사진 | JCDM)

‘I AM BOXER’에 등장한 JCDM ‘꼬단면’ 방송 캡쳐.(사진 | JCDM)



[스포츠서울 | 김종철 기자] 종합 식품 기업 에쓰푸드㈜(대표 조성수)의 건강한 미식 브랜드 JCDM ‘꼬단면’이 tvN 복싱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I AM BOXER(아이 엠 복서)’에 등장해 색다른 단백질 식사로 주목받았다.

이번 방송에서는 경기를 앞둔 출연진들이 공복 상태에서 휴식을 취하던 중 운동 전 단백질과 탄수화물을 함께 섭취하는 식사로 꼬단면을 먹는 장면이 공개됐다.

시식 직후 출연진들은 닭가슴살을 면으로 즐길 수 있는 꼬단면 제품에 감탄을 이어갔으며, “닭가슴살을 먹다 보면 물릴 수 있는데, 이 제품은 면 형태라 부담이 적다”, “닭가슴살이 뻑뻑할 수 있는데 면이라 편하게 먹을 수 있다”는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또한 “맛있어서 더 먹고 싶지만 경기 때문에 많이 먹을 수 없어 아쉽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날 방송에서는 꼬단면을 소고기 라구 소스에 비벼 핫도그 번에 넣어 먹는 방식으로도 소개돼 훈련 중에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식사 아이디어로 눈길을 끌었다.

꼬단면은 국내산 닭가슴살 86%로 만들어 단백질 12g, 당류 0g, 90kcal의 영양 구성을 갖춘 고단백 면 제품이다. 닭가슴살을 면으로 만드는 특허 등록 제조 기술을 기반으로 개발된 꼬단면은 밀가루를 사용하지 않은 글루텐 프리 면이다. 일반적인 탄수화물 중심의 면과 달리 단백질을 중심으로 한 식사 대안으로 활용할 수 있는 점과 조리가 간편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JCDM은 ‘I AM BOXER’ 방영을 기념해 공식 온라인몰인 존쿡몰에서 ‘복서들이 선택한 전략 한 끼’ 콘셉트로 꼬단면을 활용한 다양한 제품 구성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내 꼬단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JCDM 후무스와 꼬단면 레시피 리플릿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운영된다.


JCDM 관계자는 “훈련과 식단 관리가 중요한 환경 속에서 꼬단면이 식사로 활용되는 모습이 방송을 통해 전달됐다”며 “앞으로도 운동과 일상 속에서 즐길 수 있는 단백질 식사를 제안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JCDM은 보다 간편하게 꼬단면을 즐길 수 있도록 소스를 함께 담은 ‘소스 인 꼬단면’ 3종 신제품을 선보인다. 고소한 들기름의 풍미를 살린 ‘들기름 비빔 꼬단면’, 진한 크림의 맛을 담은 ‘베이컨 크림 꼬단면’, 토마토와 바질의 상큼함이 특징인 ‘토마토 바질 꼬단면’ 등이 있다. 별도의 조리 없이 뜯어 바로 먹을 수 있어 운동 전후는 물론 일상 식사로도 활용도가 높다. 해당 신제품은 존쿡몰과 JCDM 네이버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추후 편의점 등 유통 채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jckim99@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