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신선한 비주얼로 '시선 집중'  이수정, 은근한 얄미움으로 스며든 비서 캐릭터 이수정 役으로 활약  '언더커버 미쓰홍'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신선한 비주얼로 '시선 집중'  이수정, 은근한 얄미움으로 스며든 비서 캐릭터 이수정 役으로 활약  '언더커버 미쓰홍'

서울맑음 / -3.9 °
tvN '언더커버 미쓰홍' 속 이수정 (사진 제공 방송화면캡쳐)

tvN '언더커버 미쓰홍' 속 이수정 (사진 제공 방송화면캡쳐)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기자] 배우 이수정이 '언더커버 미쓰홍'에서 신선한 활약으로 첫 인상을 남겼다.

이수정은 지난 17일과 18일 방송된 tvN 새 토일드라마 '언더커버 미쓰홍' 1, 2회에서 한미증권 비서 이수정 역으로 등장해, 얄미운 인상을 남기며 극 초반 분위기에 자연스럽게 스며들었다.

'언더커버 미쓰홍'은 1990년대 세기말, 30대 엘리트 증권감독관 홍금보(박신혜 분)가 수상한 자금의 흐름이 포착된 증권사에 20살 말단 사원으로 위장취업하며 벌어지는 좌충우돌 레트로 오피스 코미디를 그린 작품이다. 이수정은 극 중 한미증권 대졸 출신 비서 3인방 중 한 명인 이수정 역을 맡아, 단정한 비주얼과 자연스러운 연기 호흡으로 극 초반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수정은 2화 한미증권 탕비실 장면에서 고복희(하윤경 분)와 대치하는 과정에서, 비서 3인방 안설아(안설아 분), 이예나(이예나 분)와 함께 고복희와 맞서며 얄미운 면모를 드러냈다. 이어 주간 회의 시간 변경 사실을 고복희에게 알리지 않는 태도로 갈등을 이어가며 인물의 성격을 분명히 각인시켰다.

이후에는 탕비실에서의 상황과 주간 회의 시간 변경을 알리지 않은 일을 두고 고복희에게 사과하는 장면을 통해 앞선 태도와는 또 다른 인상을 남겼다.

이수정은 신선한 비주얼과 담백한 연기로 극 전개 속에서 은은한 존재감을 더하며, 앞으로의 극 흐름에 안정적으로 스며드는 새로운 얼굴로 기대감을 높였다.


이수정은 2020년 드라마 '내리겠습니다 지구에서'를 통해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사내맞선', '소년비행', '주인님 수라상', '사주왕', '멱살 한번 잡힙시다'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차근히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이어 영화 '드림메이커'에서 인상적인 활약을 펼치며 활동 영역을 넓혔고, 장르를 가리지 않는 소화력을 입증했다.

최근에는 브랜디드 드라마 'Taste Romance'에서 주연 강태리 역을 맡아 극을 이끌며, 신선한 존재감을 보여줬다.


한편, 이수정이 출연하는 '언더커버 미쓰홍'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 10분 tvN에서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