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레진엔터테인먼트, 숏드라마 플랫폼 '레진스낵' 2월 4일 런칭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레진엔터테인먼트, 숏드라마 플랫폼 '레진스낵' 2월 4일 런칭

서울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레진엔터테인먼트가 오는 2월 4일 새로운 숏드라마 전문 플랫폼 레진스낵(Lezhin Snack)을 공식 출시하고 시장 진출을 본격화한다. 레진스낵은 레진코믹스와 봄툰의 인기 웹툰 IP를 활용한 영상화 작품부터 새로운 전개의 오리지널 콘텐츠까지 다채로운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프로젝트는 키다리스튜디오가 제작에 직접 참여해 웹툰 원작에 대한 높은 이해도와 영상 제작 노하우를 결합했다. 로맨스, 코미디, 미스터리, BL/GL 등 폭넓은 장르를 아우르며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세로형 콘텐츠로 제작해 몰입감을 극대화했다. 기존 웹툰 팬들은 물론 숏폼 드라마를 즐기는 시청자들에게도 고퀄리티의 시청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제작진 라인업에는 영화 '극한직업'과 드라마 '멜로가 체질'로 감각적인 연출력을 인정받은 이병헌 감독이 이름을 올려 작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 외에도 실력 있는 작가진과 베테랑 및 신예 배우들이 대거 참여해 기존 숏드라마와 차별화된 프리미엄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레진스낵은 한국을 시작으로 미국, 일본, 대만 등 글로벌 시장에도 서비스를 동시 제공하며 전 세계 숏폼 시장 공략에 나선다. 월 구독제 방식을 도입해 이용자들이 부담 없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운영될 예정이며, 플랫폼 공식 런칭에 앞서 사전 웹사이트를 통해 관련 정보를 미리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