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동네 특가' 프로모션은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웹에서 부산·대구·청주·제주에서 출발하는 국제선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웹을 통해 진행되며 탑승 기간은 1월 19일부터 10월 24일까지로 노선별로 상이하다.
청주 출발 노선 가운데서는 청주-다낭 노선이 유류할증료와 공항세를 포함한 편도 총액 기준 10만1천300원부터 선착순 한정 초특가로 판매된다.
동남아 대표 휴양지인 다낭을 10만원대에 이용할 수 있어 청주 지역 여행 수요 확대가 기대된다.
초특가 항공권을 놓친 고객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할인 코드 'FLYJAN'을 입력하면 한국 출발편 예약 시 노선별로 최대 20%까지 항공권 할인이 적용되며 노선에 따라 최대 2만원의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티웨이항공은 현재 청주국제공항에서 국제선 노선을 운영하며 충청권 항공 수요를 흡수하고 있다.
항공업계에서는 이번 프로모션이 인천공항 중심의 해외여행 수요를 지방 공항으로 분산시키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동남아와 일본 등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지역 고객들을 위해 청주를 포함한 지방 출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안전 운항을 최우선으로 하면서 지방 공항 활성화와 지역민 편의 증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홈페이지·모바일 앱·웹 통해 행사 진행이달 19일~10월 24일까지 노션별 상이 티웨이항공,우리동네특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