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서울교육청, 11개 교육지원청 등 신년 업무보고 실시

뉴스1 장성희 기자
원문보기

서울교육청, 11개 교육지원청 등 신년 업무보고 실시

서울맑음 / -3.9 °
강남서초교육지원청에서 업무보고를 받는 정근식 교육감. (서울시교육청 제공)

강남서초교육지원청에서 업무보고를 받는 정근식 교육감. (서울시교육청 제공)


(서울=뉴스1) 장성희 기자 = 서울시교육청은 오는 29일까지 본청 각 부서와 11개 교육지원청을 대상으로 2026년 신년 업무보고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부서(기관)별 업무보고는 올해 핵심 추진 업무와 주요 현안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정책의 추진 방향과 중점 과제를 명확히 설정하고, 최적의 실행안을 도출하는 데 중점을 둔다.

특히 교육감이 직접 찾아가는 교육지원청 업무보고에서는 지역별 특성과 여건을 반영한 특색 있는 사업 추진 계획에 대해 실무자의 의견을 듣고 학교 현장에 대한 맞춤형 밀착 지원을 강화할 방침이다.

정근식 서울시교육감은 "이번 신년 업무보고는 단순히 계획을 나열하거나 성과를 점검하는 자리가 아니라, 서울교육공동체의 애로사항을 어떻게 해결하고 지원할 것인가에 초점을 맞춰 정책 구현을 함께 고민하고 구체화하는 과정"이라며 "본청과 교육지원청이 유기적으로 협력해 학교 현장을 든든하게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grow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