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신세계 허니문 관련 이미지 |
혼인 건수가 19개월 연속 증가세를 보이는 등 결혼이 증가하는 추세에 발맞춘 것이다.
먼저 신세계백화점이 운영하는 여행플랫폼 비아신세계는 '허니문 큐레이션 바이 비아신세계' 행사를 다음 달 8일까지 진행한다.
허니문 예약 상담 고객에게 일정 금액 이상 구매시 할인과 현지 스냅사진 촬영,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등을 증정하고, 계약시 중복 사용이 가능한 쿠폰팩을 증정한다.
쿠폰팩에는 결혼 준비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가전, 가구·침대, 베딩, 예복에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 포함돼 있다.
비아신세계에서 동유럽 프리미엄 투어, 지중해 리츠칼튼 요트 컬렉션 등 허니문 상품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의 최대 100%가 VIP 실적에 반영된다.
이달 말에는 강남점에도 오프라인 창구인 '트래블 컨시어지'가 생긴다. 기존에는 부산 센텀시티점에만 컨시어지가 있었다.
또 결혼 예물을 찾는 고객을 위해 오는 25일까지 '더 에브리데이 럭셔리' 행사도 연다.
신세계백화점 공식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워치·주얼리 브랜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내려받을 수 있다. 신세계 제휴 카드로 100만원 이상 결제시 3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chomj@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네이버 연합뉴스 채널 구독하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