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예능 '도라이버'는 상위 99%의 인재들이 나사 없이 조립하는 인생의 희로애락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5시에 공개된다.
'도라이버' 측은 방송을 앞두고 출연자들의 모습이 담긴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특히 조세호는 셔츠에 조끼, 검정 비니 차림으로 포착됐다. 무표정한 모습, 핼쑥해진 얼굴이 눈길을 붙든다.
앞서 조세호는 조폭 연루설에 휩싸여 지난달 9일 사과문을 발표하고 출연중이던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 '1박2일'에서 자진하차했다. 다만 문제의 인물은 단순한 지인이라면서 함께 제기된 의혹은 부인했다.
이후 조세호는 1개월도 지나지 않아 OTT 예능인 '도라이버' 새 시즌을 통해 복귀를 알렸다. 조세호가 다른 예능에서 하차한 이후에도 '도라이버'는 시즌2를 공개한 만큼 사실 공백기가 느껴지지 않는 OTT 복귀다.
이에 조세호의 조폭 연루 의혹을 폭로했던 제보 채널 운영자인 A씨는 "조세호 씨 복귀한다고요?"라며 "(지인인 조직폭력배가) 해외로 잠적하니까, 수사 못 하니까 갑자기 복귀한다고요?"라고 글을 남기고 조세호의 아내까지 언급하며 추가 폭로를 예고하기도 했다.
한편 오는 18일 일요일에 공개되는 '도라이버 시즌3:도라이 해체쇼' 11회는 드레스 코드 '겨울'로 멤버들의 맏누나 김숙 해체쇼가 시작된다. '도라이버'의 버팀목이자 정신적 지주 김숙의 해체쇼를 맞아 '대한민국 NO.1 프리미엄 겨울 캠핑'으로 뉴 숙마카세가 펼쳐진다.
'도라이버'는 넷플릭스를 통해 매주 일요일 오후 5시에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