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연합뉴스 언론사 이미지

경기융합타운광장 '겨울 눈밭 놀이터' 개장…이용료 1천원

연합뉴스 최찬흥
원문보기

경기융합타운광장 '겨울 눈밭 놀이터' 개장…이용료 1천원

서울맑음 / -3.9 °
(수원=연합뉴스) 최찬흥 기자 = 경기도는 17일 도청사 앞마당인 경기융합타운광장(도담뜰)에 '겨울 눈밭 놀이터'를 개장했다.

경기융합타운광장 '겨울 눈밭 놀이터' [경기도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경기융합타운광장 '겨울 눈밭 놀이터'
[경기도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눈밭 놀이터는 눈썰매장, 얼음썰매장, 회전썰매장, 컬링·에어바운스·미니바이킹 체험공간 등으로 구성됐다.

눈썰매장의 경우 높이 6m, 폭 6m, 길이 55m 규모로 제설기로 인공눈을 뿌려 조성했다.

눈밭 놀이터는 오전 10시~오후 1시, 오후 2~5시 등 하루 2차례 문을 열며 최대 수용인원은 500명이다.

다음 달 28일까지 운영하며 매주 월요일과 설날(2월 17일)은 시설 정비를 위해 휴장한다.

이용 요금은 1천원이다. 입장권은 경기도 누리집(gg.go.kr)에서 겨울 눈밭 놀이터 배너를 누르면 네이버 예약페이지에서 예약할 수 있다. 현장 구매도 가능하다.


지난 13일 예매를 진행한 결과 17일 오전·오후 이용권 300장이 2시간여만에 매진되는 등 관심을 모았다.

김동연 지사는 개장식 인사말을 통해 "지난해 3월 도담뜰을 개장한 뒤 청년의 날에는 청년을 위해서, 도민의 날에는 도민을 위해 행사를 했는데 오늘은 아이들과 가족들을 위해서 겨울왕국을 만들었다"며 "마음껏 즐기시고 시간이 되면 경기도서관에서 몸도 녹이고 책도 둘러보시고 좋은 시간 보내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경기융합타운광장 '겨울 눈밭 놀이터][경기도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경기융합타운광장 '겨울 눈밭 놀이터]
[경기도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경기융합타운광장은 1만1천226㎡ 규모로 도청·도의회, 경기주택도시공사(GH)복합관, 경기신용보증재단, 경기도서관 등 경기융합타운의 주요 공공청사로 둘러싸여 있다.

chan@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네이버 연합뉴스 채널 구독하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