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순간순간이 영화 같다" 임영웅 '순간을 영원처럼', 1300만 홀린 담백한 위로

MHN스포츠 김설
원문보기

"순간순간이 영화 같다" 임영웅 '순간을 영원처럼', 1300만 홀린 담백한 위로

서울맑음 / -3.9 °

(MHN 김설 기자) 가수 임영웅이 정규 2집 타이틀곡으로 또 하나의 금자탑을 쌓으며 멈추지 않는 기록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해 8월 28일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정규 2집 타이틀곡 '순간을 영원처럼' 뮤직비디오가 꾸준한 화제성 속에 누적 조회수 1,300만 회를 돌파했다. 공개 이후 팬들의 끊임없는 발걸음이 이어지며 조용하지만 힘 있는 저력을 보여주고 있는 것이다.

뮤직비디오 속 임영웅은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과 절제된 감정 표현으로 화면을 압도한다. 화려한 연출이나 과한 움직임 대신 노래의 호흡에 맞춘 섬세한 시선 처리와 표정 변화만으로 곡의 감성을 온전히 전달한다. 이러한 담백한 연출은 오히려 가사가 지닌 서정성을 돋보이게 하며, 매 순간 영화 같은 긴 여운을 남긴다는 평이다.

'순간을 영원처럼'은 임영웅의 두 번째 정규 앨범 'IM HERO 2'를 대표하는 곡으로, 인생에 대한 깊은 성찰과 울림을 담은 노랫말이 특징이다. 이번 1,300만 뷰 달성은 단순히 수치를 넘어 아티스트 임영웅이 가진 음악적 깊이가 대중에게 꾸준히 소비되고 있음을 증명한다.

한편, 음원 차트와 유튜브를 장악한 임영웅은 현재 전국투어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직접 호흡하고 있다. 지난 1월 16일부터 오는 18일까지 서울 공연을 진행 중인 그는, 오는 2월 6일부터 8일까지는 부산으로 자리를 옮겨 전국투어의 뜨거운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MHN DB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