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인더뉴스 언론사 이미지

CJ프레시웨이, 3년간 외식 고객사 50곳 홍보 지원

인더뉴스 문정태
원문보기

CJ프레시웨이, 3년간 외식 고객사 50곳 홍보 지원

서울맑음 / -3.9 °
참여사 재계약률 90% 달성..상생 파트너십 강화
인더뉴스(iN THE NEWS) 문정태

인더뉴스(iN THE NEWS) 문정태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CJ프레시웨이는 중소형 외식 고객사의 대외 홍보를 돕는 PR 솔루션 ‘맛있는 동행’을 통해 지원한 고객사가 지난 3년간 50곳을 넘어섰다고 17일 밝혔습니다. 프랜차이즈 고객사 가맹점 수 기준으로는 3300여 점포에 이릅니다.


맛있는 동행은 대외 홍보가 필요한 식자재 고객사를 위해 홍보 콘텐츠 제작과 노출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입니다. 고객사의 경쟁력과 기업 가치를 알려 사업 성장을 돕기 위해 기획됐습니다.


프로그램은 CJ프레시웨이의 역량을 활용해 프랜차이즈 고객사의 강점을 살린 콘텐츠를 기획하고, 이를 언론보도와 SNS를 통해 노출하는 방식으로 운영됩니다. 콘텐츠에는 브랜드 스토리와 창업 배경, 가맹 시스템 특장점 등 사업 경쟁력을 담으며 CJ프레시웨이와의 협업 시너지도 함께 소개합니다.


지난해에는 감성커피, 면식당, 슬로우캘리 등 주요 프랜차이즈 기업부터 지역 기반 소규모 사업장까지 참여 대상을 확대하며 운영 범위를 넓혔습니다.


성과는 수치로도 확인됐습니다. 참여 고객사의 재계약률은 90%로 집계됐으며 만족도 조사 결과 응답자 전원이 만족감을 표했습니다. 재참여 의향 조사에서도 응답자 모두가 긍정적인 의사를 밝혔습니다.


CJ프레시웨이는 지난해 16곳이었던 참여 고객사를 올해 22곳으로 늘릴 계획입니다. 또한 외식 브랜드의 성장 단계와 니즈에 맞춰 콘텐츠 형태와 채널을 다변화해 고객 사업 성공을 지원하는 솔루션으로 고도화할 방침입니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맛있는 동행은 인지도가 낮은 사업 초기에 고객사의 홍보를 지원해 성장을 돕기 위해 기획한 프로그램”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성공을 돕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동반성장 생태계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Copyright @2013~2025 iN THE NEWS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