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김수미, 개코. 김수미 인스타그램 |
힙합 듀오 다이나믹 듀오(Dynamicduo) 개코와 인플루언서 김수미가 이혼했다.
개코는 16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조심스러운 마음으로 개인적인 소식을 전합니다. 작년 저희는 오랜 시간 동안 많은 대화를 나눈 끝에, 서로의 삶을 존중하며 부부로서의 관계를 마무리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저희 두 사람은 부모로서 공동양육 책임을 가지고 역할을 끝까지 이어갈 것입니다.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다.
김수미도 같은 날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개인적인 이야기인 만큼 조심스러운 마음으로 전합니다. 지난해, 저희는 오랜 시간 충분한 대화를 나눈 끝에 서로의 삶을 존중하는 선택으로 부부로서의 관계를 정리하기로 결정했습니다"라고 글을 올렸다.
김수미는 "앞으로도 두 사람 모두 부모로서의 책임과 역할은 변함없이 함께 이어갈 예정"이라며 "지나친 관심이나 섣부른 해석보다는, 조금만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릴게요"라고 당부했다.
두 사람은 2006년 9월 지인 소개로 만나 약 5년 간의 열애 끝에 2011년 5월 결혼했고, 1남 1녀를 두고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 이메일 : jebo@cbs.co.kr
- 카카오톡 : @노컷뉴스
- 사이트 : https://url.kr/b71afn
진실은 노컷, 거짓은 칼컷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