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게임톡 언론사 이미지

붕괴 스타레일 "사쿠라 전격 등판, 4버전 신규 캐릭터 공개"

게임톡
원문보기

붕괴 스타레일 "사쿠라 전격 등판, 4버전 신규 캐릭터 공개"

서울맑음 / -3.9 °
[홍수민 기자]

"사쿠라, 스파키, 나힐럭스 마음에 드네"

호요버스가 16일 4버전의 메인 행성인 '이상 낙원'의 주요 캐릭터들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는 아하 통신으로 공개됐던 '효광'과 스파클 이격인 '스파키'를 포함해 7명이다. 12월 실루엣으로 공개됐던 캐릭터 6명이 전부 포함됐다.

블레이드, 은랑은 이격 캐릭터다. 스텔라론 헌터 소속인 이들은 스파클과 달리 이름이 바뀌지는 않았다. 블레이드는 상반신을 붕대로 감은 이색적인 차림이고, 은랑은 평소의 귀여운 모습과 달리 성숙한 모습을 하고 있다.

에바네시아는 아케론이나 키레네처럼 스타 시스템 캐릭터다. 붕괴3rd '야에 사쿠라'와 캐릭터 디자인이 거의 달라지지 않았다. 여전히 토끼귀고, 태도인지 일본도인지 모를 도를 사용하며, 이름 때문인지 벚꽃 모티브가 다수 포함돼 있다.

애쉬베일은 실루엣으로 공개됐던 마지막 남자 캐릭터로, 괴도 콘셉트로 보인다. 부트힐과 여러모로 인상이 닮아, 많은 이들이 갤럭시 레인저 라만차가 아니냐는 추측을 제기하고 있다. 망토에 그려진 눈을 보면 질서와 관련이 있을 가능성도 배제할 수는 없다.


나힐럭스는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신규 캐릭터로, 일러스트의 말풍선 효과음과 G 펜을 쥐고 있는 모습을 보면 만화가로 추정된다. 일러스트의 설명 역시 '마감을 절대 지키지 않는다'고 소개한다. 반무테 안경이 지적인 매력을 뽐내는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환락 캐릭터 쏟아지네", "사쿠라 디자인 바뀌지 않은 게 아쉽다", "나힐럭스 마음에 드네", "은랑 좀 성장하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