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 김인오 기자) PXG 공식수입원 ㈜카네(회장 신재호)에서 2026년 신제품인 'PXG 0311 GEN8 아이언 시리즈'를 온라인 스토어 및 전국 공식 대리점을 통해 16일 출시했다.
GEN8 아이언은 볼 스피드, 정밀한 컨트롤, 부드러운 타구감을 핵심 가치로 설계된 PXG의 최신 세대 아이언이다.
GEN8 아이언에는 PXG 고유의 퀀텀코어™ 폴리머 소재를 활용해 새롭게 선보이는 '딥 코어 반동 기술(임팩트 부위에 더 많은 폴리머 주입 기술)'이 적용됐다.
또한 더욱 세밀한 무게 중심 조정이 가능한 듀얼 페리미터 웨이팅 시스템(Dual Perimeter Weighting System)이 적용됐다. 이를 통해 아이언 피팅의 정밀도를 한층 끌어올리고, 플레이어 개개인에게 최적화된 탄도와 방향성을 선사한다.
특히 듀얼 페리미터 웨이팅 시스템은 클럽 헤드 외곽으로 무게 중심을 재배치해 관용성을 높이는 동시에, 힐·토 방향의 미세한 무게 조절을 가능하게 해 보다 일관된 임팩트와 안정적인 구질을 구현한다.
PXG 미국 본사 클럽 개발자에 따르면 자체 테스트 결과 대부분의 골퍼들이 웨이트 변화에 따른 타구 차이를 즉각적으로 체감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PXG 0311 GEN8 아이언은 T(투어), P(플레이어), XP(익스트림 퍼포먼스) 총 3가지 모델로 구성되어, 상급자부터 비거리와 관용성을 중시하는 골퍼까지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한다.
PXG 관계자는 "GEN8 아이언은 소재, 페이스 구조, 웨이팅 시스템까지 모든 요소를 타협 없이 설계해 에너지 전달 효율과 방향 안정성을 극대화했다"며 "PXG가 추구하는 정밀한 퍼포먼스의 정점을 보여주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PXG 0311 GEN8 아이언은 PXG 도곡 직영점 및 피팅 시스템을 갖춘 전국 PXG 공식 대리점을 통해 맞춤 피팅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PXG 공식 인스타그램(@pxgkorea)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PXG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