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더게임스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요스타 '명일방주' 6주년 기념 업데이트

더게임스데일리
원문보기

요스타 '명일방주' 6주년 기념 업데이트

서울맑음 / -3.9 °
[이주환 기자]

요스타는 16일 '명일방주' 서비스 6주년을 맞아 '폐허' 이벤트 스테이지를 선보였다.

이번에 발표된 폐허 이벤트 스테이지는 내달 13일까지 밤이 없는 거리 카지마치 옛터 단절의 계단 등 3단계로 나뉘어 순차 개방된다. 또 한정 임무를 완료하면, 5성 오퍼레이터(캐릭터) '마츠키리'를 비롯해 '미카게 식당' 테마 가구(일부), 모듈 육성 재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 회사는 이와 함께 6성 '호시구마 더 브리처[한정]'와 '하루카' 그리고 5성 '키치세이'와 '마츠키리' 등 오퍼레이터를 추가했다. 특히 '호시구마 더 브리처'는 초창기부터 사랑을 받아온 디펜더 '호시구마'가 강화된 버전으로, 이번 스토리를 통해 과거 서사가 공개될 예정이다.

이 회사는 이달 30일까지 접속 보상으로 '한정 헤드헌팅' 10회 뽑기 기회를 제공한다. 매일 한정 헤드헌팅 1회와 합성옥 뽑기 2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3월 2일까지 접속 보상으로 '사리아' '백파이프' '에이야퍄들라' '수르트' 등 6성 오퍼레이터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는 고급 특별 채용 이벤트 허가증 1장과 컬렉션 자유 선택권 1장을 지급한다.

이 회사는 또 이달 23일부터 내달 8일까지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 3층 브이스퀘어에서 6주년 기념 '겨울의 초대장'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를 통해 굿즈 판매, 컬래버레이션 카페 운영, 코스어 촬영, 네컷사진, 카드 커버 및 컬러 네임 스티커 제작 등 다양한 체험형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작품은 하이퍼그리프에서 개발한 수집형 디펜스 RPG로, 캐릭터를 적재적소에 배치해 몰려드는 적들을 상대하는 재미가 적지않다는 평을 얻고 있다. 테크웨어 스타일 기반의 디자인, '광석병'이라 불리는 불치병과 이로 인한 차별 및 갈등으로 펼쳐지는 독자적인 세계관 등이 마니아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