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대표 우다가와 나오)는 스마트폰 게임 ‘SD건담 지 제네레이션 이터널‘에 새로운 스토리 이벤트 '기동전사 건담 MS IGLOO'가 업데이트 된다고 밝혔다.
오늘(16일) 업데이트된 스토리 이벤트 '기동전사 건담 MS IGLOO'에서는 유닛마다 준비된 평가 시험을 진행하는 것으로 유닛의 한계 돌파를 할 수 있다. 시험 진척도 100%까지 한계 돌파 가능하다.
또한 이번 이벤트에서는 'NORMAL스테이지' 클리어 후, 고난이도 스테이지 'ANOTHER스테이지'가 열려 더 어려운 난이도에 도전이 가능하다.
이밖에도 기간 한정으로 이번 스토리 이벤트에서는 OVA'기동 전사 건담 MS IGLOO'에서 사용된 '꿈의 자취(夢轍 ~ユメワダチ~ (movie soundtrack mix))'등의 악곡을 스토리 이벤트 화면이나 스테이지에서 기간 한정으로 청취할 수 있어 음악을 즐기며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기간 한정 유닛으로 UR'빅 랑(EX)'/UR'올리버 마이', UR'건담 키마리스 비다르(EX)'/UR'가엘리오 보드윈'이 등장한다. 또한 UR'데스티니 건담(EX)'/UR'신 아스카', UR'건담 캘리번(최종결전 시)(EX)'/UR'슬레타 머큐리', UR서포터 '탈리아 그라디스&미네르바'가 등장하며 그밖에 UR'스트라이크 프리덤 건담 (EX)'/UR'키라 야마토'와 UR서포터 '라크스 클라인&이터널'이 재등장하는 픽업 뽑기도 개최 중이다.
<<저작권자 ⓒ 게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