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OSEN 언론사 이미지

김우빈, ♥신민아와 신혼여행 후 첫 근황..결혼하고 퇴근길 "수고했어요"

OSEN
원문보기

김우빈, ♥신민아와 신혼여행 후 첫 근황..결혼하고 퇴근길 "수고했어요"

속보
KT "국대 AI 재도전 여부 검토한 바 없어"

[OSEN=최이정 기자] 배우 김우빈이 배우 신민아와 결혼 후 처음으로 공개 근황을 전하며 반가운 얼굴을 드러냈다.

15일 김우빈의 소속사 AM엔터테인먼트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우리 '웁' 퇴근길 놓고 갑니다"라는 글과 함께 김우빈의 퇴근길 모습이 담긴 영상을 게시됐다. 공개된 영상 속 김우빈은 어두운 색상의 점퍼 차림으로 촬영을 마친 뒤 현장을 나서며 카메라를 향해 손을 들어 인사하고 있다. 소속사 직원들과 잠시 대화를 나눈 뒤 "수고했어요"라는 말을 전한다. 꾸밈없는 모습에도 또렷한 이목구비와 한층 여유로워진 분위기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이번 근황 공개는 김우빈이 결혼한 이후 처음 전해진 공식적인 모습이라는 점에서 더욱 관심을 모았다. 결혼 후 조용한 시간을 보내온 김우빈이 자연스러운 ‘퇴근길 인사’로 팬들과 소통에 나선 것.

사진을 본 팬들은 “결혼 후 더 편안해 보인다”, “이게 바로 근황 공개의 정석”, “퇴근길마저 화보 같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반가움을 드러냈다.

김우빈과 신민아는 지난해 12월 20일, 약 10년간의 열애 끝에 서울 중구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사회는 이광수, 주례는 법륜 스님, 축가는 카더가든이 맡아 따뜻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특히 두 사람은 결혼을 앞두고 한림화상재단, 서울아산병원, 좋은벗들 등 여러 기관에 총 3억 원을 기부하며 깊은 울림을 전했다.


두 사람은 신혼여행으로 스페인에 다녀왔으며 허니문을 마친 뒤에는 각자의 자리로 돌아와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신민아는 올해 재혼황후 공개를 앞두고 있으며, 곧바로 ‘수목금’을 차기작으로 선택해 이진욱과의 로맨스도 선보일 계획이다.

/nyc@osen.co.kr

[사진] AM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