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파이낸셜뉴스 언론사 이미지

롯데홈쇼핑, ‘에이글(AIGLE)’ 신상품 공개 팝업 열어

파이낸셜뉴스 김현지
원문보기

롯데홈쇼핑, ‘에이글(AIGLE)’ 신상품 공개 팝업 열어

서울맑음 / -3.9 °
롯데홈쇼핑이 진행하는 프렌치 아웃도어 브랜드 'AIGLE(에이글)' 팝업스토어 홍보 이미지. 롯데홈쇼핑 제공

롯데홈쇼핑이 진행하는 프렌치 아웃도어 브랜드 'AIGLE(에이글)' 팝업스토어 홍보 이미지. 롯데홈쇼핑 제공


[파이낸셜뉴스] 롯데홈쇼핑은 오는 22일까지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프렌치 아웃도어 브랜드 ‘에이글(AIGLE)’의 2026년 봄·여름 신상품을 최초 공개하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에이글 브랜드 제품을 직접 입어볼 수 있는 고객 참여형 쇼핑 공간으로 기획됐다. 올 봄·여름 신상품 20여종을 포함해 의류와 잡화 전 라인업을 선보인다. 경량 패딩, 고어텍스 다운 재킷, 플리스 재킷, 러버부츠 등을 대상으로 신상품은 15%, 지난 시즌 상품은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된다. 현장에서 에이글 대표상품을 입어보면 제품 1종당 스탬프 1개가 적립되며, 스탬프 3개를 모은 고객은 백화점 상품권과 신상품 추가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에이글을 상징하는 대형 부츠 조형물과 함께 촬영한 사진을 소셜미디어에 업로드한 고객을 대상으로 인증 이벤트도 진행하며,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토트백을 증정한다.

이상용 롯데홈쇼핑 그로스비즈부문장은 “프렌치 아웃도어 브랜드 에이글의 올해 봄·여름 신상품을 선보이는 팝업스토어를 통해 고객들이 브랜드의 우수한 기능성과 착용감을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할인 혜택과 함께 참여형 이벤트도 마련한 만큼, 이번 팝업을 통해 고객들이 브랜드 고유의 가치를 경험해 보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localplace@fnnews.com 김현지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