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히든싱어8' 히든 판정단 모집 개시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히든싱어8' 히든 판정단 모집 개시

서울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JTBC '히든싱어8'이 2026년 방송을 앞두고 원조 가수와 모창 능력자의 대결을 현장에서 함께할 '히든 판정단' 모집에 나섰다. 이번 시즌은 트로트부터 인디 음악까지 장르의 경계를 허무는 역대급 라인업을 예고하며 음악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라인업에는 심수봉, 김장훈, 김현정 등 가요계의 전설적인 인물들은 물론 윤하, 10CM, 다비치 등 독보적인 음색을 자랑하는 가수들이 대거 포함됐다.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풍성한 음악 스펙트럼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한층 깊어진 감동과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히든 판정단은 녹화 현장에서 목소리만으로 진짜 가수를 찾아내는 프로그램의 핵심 역할을 수행한다. 원조 가수의 무대를 가장 가까이에서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매 시즌 높은 경쟁률을 기록해 왔다. 판정단은 오직 귀에 의지해 원조 가수를 가려내며 현장의 긴장감을 직접 체험하게 된다.

이번 판정단 신청은 개인 단위가 아닌 8명 이상의 단체 방청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단체는 JTBC 공식 홈페이지 내 온라인 접수처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