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히든싱어8', 심수봉부터 다비치까지 레전드 가수 총출동 예고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히든싱어8', 심수봉부터 다비치까지 레전드 가수 총출동 예고

서울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심수봉, 김장훈, 윤하 등 시대를 대표하는 원조 가수들이 '히든싱어8'로 돌아온다.

‘히든싱어8’ 역대급 라인업 공개…음악 장르 확장 기대 (출처=JTBC)

‘히든싱어8’ 역대급 라인업 공개…음악 장르 확장 기대 (출처=JTBC)


2026년 방송 예정인 JTBC '히든싱어8'이 레전드 원조 가수들과 함께할 '히든 판정단' 모집을 시작했다. 이번 시즌은 심수봉, 김장훈, 김현정, 윤하, 10CM, 다비치 등 각 장르를 대표하는 최정상 가수들이 출연을 예고하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트로트, 발라드, 록, 댄스, 인디 등 장르의 경계를 넘나드는 다양한 음악 스펙트럼은 한층 더 풍성한 무대를 예고한다. '히든 판정단'은 원조 가수와 모창 능력자들의 무대를 가장 가까이에서 듣고, 오직 목소리로 진짜 가수를 찾아내는 프로그램의 핵심 참여자다.

특히 시즌8은 음악 팬들에게 레전드 가수들의 무대를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며, 매 시즌마다 높은 경쟁률을 기록해온 만큼 이번에도 치열한 신청 열기가 예상된다.

'히든 판정단' 신청은 개인이 아닌 8명 이상 단체 방청만 가능하며, JTBC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가 가능하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