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카이, 일본 정규 앨범 발매로 13년 만에 일본 활동 재개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카이, 일본 정규 앨범 발매로 13년 만에 일본 활동 재개

속보
코스피, 0.90% 오른 4,840.74 종료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뮤지컬 배우 카이가 일본 정규 앨범 '카이 온 뮤지컬-재팬(KAI ON MUSICAL-JAPAN)'을 발매하며 13년 만에 일본 활동에 나선다.

출처=EMK엔터테인먼트

출처=EMK엔터테인먼트


이번 앨범은 2012년 첫 일본 정규 앨범 이후 두 번째로 선보이는 작품으로, 17년간 뮤지컬 무대에서 다져온 카이의 음악과 서사적 성장을 집약한 결과물이다. 총 7곡으로 구성된 이번 앨범은 Act 1과 Act 2 두 가지 버전으로 발매되며, 카이는 이 중 6곡을 일본어로 소화해 감정과 서사를 담아낸다.

앨범은 '팬텀', '프랑켄슈타인', '베토벤', '엑스칼리버' 등 카이가 직접 출연한 뮤지컬의 대표곡을 중심으로 구성됐으며, '엘리자벳', '와일드 그레이'처럼 애정을 담아온 작품의 곡도 수록해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혔다.

특히 수록곡의 절반은 한국 창작 뮤지컬 곡으로, 일본 팬들에게 한국 뮤지컬의 매력을 전하는 가교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대표곡 '너의 꿈속에서', '사랑은 잔인해', '왕이 된다는 것', '그 어디에'는 카이 특유의 절제된 호흡과 감정 표현이 돋보인다. 또한 '당신의 눈', '나는 나만의 것'은 카이의 목소리로 처음 선보이는 곡으로 주목된다.

해당 곡들은 16일 오후 6시부터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카이는 17일과 18일 양일간 도쿄 니혼바시 미츠이홀에서 콘서트를 열고 일본 팬들과 만난다. 이번 공연은 앨범 수록곡을 무대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자리로, 카이가 공연 구성에도 직접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