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임영웅, 오늘(16일)부터 고척돔 파랗게 물들인다…3일간 콘서트 개최

MHN스포츠 민서영
원문보기

임영웅, 오늘(16일)부터 고척돔 파랗게 물들인다…3일간 콘서트 개최

서울맑음 / -3.9 °

(MHN 민서영 기자) 가수 임영웅이 1년 만에 서울 고척돔 무대에 오른다.

임영웅이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를 개최하고 팬들을 만난다.

임영웅이 고척돔에서 콘서트를 여는 것은 지난 2024년 12월~2025년 1월 개최한 '임영웅 리사이틀(RECITAL)' 이후 약 1년 만이다. 이번 공연은 총 3회차로 진행되며 공연 시간은 약 180분이다.

앵콜 콘서트임에도 불구하고 이번 콘서트는 예매 오픈과 동시에 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하면서 임영웅의 압도적인 티켓 파워를 다시금 실감시켰다. 국내 최대 규모로 인원 수용이 가능한 실내 공연장 고척스카이돔은 이번 공연을 통해 하루 약 1만 8000명, 사흘간 총 5만 4000명의 관객을 운집해 일대가 혼잡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아임 히어로' 서울 콘서트는 정규 2집 수록곡과 다채로운 히트곡으로 무대를 채울 예정이다. 특히 객석 어디서나 임영웅의 무대를 즐길 수 있도록 무대 장치와 효과도 구성하며 한층 더 화려해진 하늘빛 축제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한다.

공연장에는 임영웅을 향한 마음을 엽서에 적어 보낼 수 있도록 '아임 히어로 우체국', 지역별 기념 도장을 찍는 '기념 스탬프', 영웅시대(팬덤명)의 모습을 촬영하는 '아임 히어로 영원 사진사', 포토존 등이 운영되며 공연 뿐만 아니라 직접 참여해 볼 수 있는 행사들도 마련된다.


임영웅의 전국 콘서트는 다음 달 6일 ~ 8일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 1·2홀에서도 이어진다. 해당 공연 역시 예매 시작과 동시에 전석 매진되며 임영웅은 전무후무한 흥행 신화를 이어가고 있다.


사진= MHN DB, 물고기뮤직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