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여자대학교는 경인여대가 위탁 운영 중인 인천서구 어린이·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가 인천서구청 대회의실에서 어린이집과 지역아동센터 관계자를 대상으로 '2026년 사업설명회'를 진행했다.(사진=경인여대) |
경인여자대학교는 인천서구 어린이·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가 인천서구청 대회의실에서 어린이집과 지역아동센터 관계자를 대상으로 '2026년 사업설명회'를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2026년도 급식관리 지원사업의 추진 방향과 세부 내용을 안내하고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2025년도 급식관리 지원사업의 추진 성과를 종합적으로 보고하고 2026년도 위생·영양관리 지원 계획과 사업 운영 방안을 구체적으로 설명했다. 이와 함께 급식 위생·안전 관리에 모범적으로 기여한 관내 어린이집과 지역아동센터 8개소를 우수시설로 선정해 표창을 수여하고 현장 종사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2025년 수상자 명단은 △이은주 급식안전관리 유공표창 국·공립어린이집·법인·직장어린이집 국공립한양수자인어린이집 원장 △김윤희 급식안전관리 유공표창 민간어린이집 햇살그린어린이집 원장△백혜란 급식안전관리 유공표창 가정어린이집 아이꿈어린이집 원장 △경명자 급식안전관리 유공표창 지역아동센터 및 기타시설 심곡지역아동센터 시설장 △홍영미 순회방문지도점수 상향급식소 아름별어린이집 원장 △김지현 순회방문지도점수 상향급식소 석남제일어린이집 원장 △박정음 순회방문지도점수 상향급식소 국공립루원베르힐센트로 어린이집 △이연심 순회방문지도점수 상향급식소 국공립가좌3동 하나어린이집이다.
최향숙 센터장은 “센터 사업은 시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력으로 더욱 큰 효과를 낼 수 있고 이번 2026년 사업설명회가 센터와 시설 간 소통을 확대하고 사업 이해도를 높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권미현 기자 mhkwo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