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K 제공. |
[OSEN=고용준 기자] 파이락시스 게임즈 간판 IP ‘시드 마이어의 문명 VII’이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인터페이스로 재구성해 애플 아케이드에 출시된다. 원작 그대로 재현해 아이폰, 아이패드, 맥까지 지원이 가능하다.
2K와 파이락시스 게임즈는 지난 15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시드 마이어의 문명 VII 아케이드 에디션(이하 문명 VII 아케이드 에디션)’을 오는 2월 5일(태평양 표준시) 애플의 게임 구독 서비스 ‘애플 아케이드’를 통해 출시한다고 밝혔다.
비헤이비어 인터랙티브(Behaviour Interactive)가 파이락시스 게임즈와 공동 개발한 ‘문명 VII 아케이드 에디션’은 원작의 핵심 요소를 모바일 플랫폼에 맞춰 이식해, 시리즈 고유의 깊이 있는 전략성을 그대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문명 VII’에서 플레이어는 역사 속 전설적인 지도자가 되어 제국을 통치하며, 인류 발전의 각 시대마다 새로운 문명을 선택해 자신만의 서사를 완성해 나갈 수 있다.
2K 제공. |
또한 도시 건설과 영토 확장, 기술 연구 등을 통해 문명을 발전시키고 미지의 세계를 탐험하면서 타 문명과 경쟁하거나 협력해야 한다.
이번 ‘문명 VII 아케이드 에디션’은 모바일 환경에서도 원작의 재미를 온전히 느낄 수 있도록 최적화된 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 플레이어는 아이폰과 아이패드 등 모바일 기기에서 자신만의 제국을 건설할 수 있으며, 터치스크린에 특화된 직관적이고 매끄러운 조작 방식을 지원해, 이동 중에도 쾌적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 scrapper@osen.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