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YTN 언론사 이미지

계약금 때문? 김준호 소속사, 박나래와 결별 '진짜 이유' 밝혔다

YTN
원문보기

계약금 때문? 김준호 소속사, 박나래와 결별 '진짜 이유' 밝혔다

속보
법원, 尹 '체포방해 혐의' 징역 5년 선고
김대희와 김준호가 세운 기획사 JDB엔터테인먼트가 개그우먼 박나래와 결별 이유를 밝혔습니다.

JDB엔터는 지난 15일 "박나래와 재계약 논의 당시 계약금을 두고 이견이 있었던 건 사실"이라면서도 "처음에는 계약금을 높게 불렀지만 조율해 어느 정도 원만히 합의했다. 계약금보다 활동 방향성이 달랐고, 의견이 잘 맞지 않았다. 재계약 시 3년을 함께 해야 하는데, 의견 충돌이 커 재계약하지 않았다"고 설명했습니다.

이날 한 매체는 박나래가 2024년 JDB엔터와 재계약 논의 당시 거액의 계약금을 요구했다고 보도했습니다. 결국 박나래는 JDB와 결별하고 1인 기획사 앤파크에서 활동했습니다. 다른 소속사들과 논의하는 과정에서 계약금 30억 원가량을 원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전 매니저 A 씨는 12일 "박나래는 나를 (JDB에서) 스카웃하면서 현장 매니저, 팀장, 실장, 이사 등 모든 역할을 수행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박나래를 따라 나와 1년 동안 모든 업무를 수행했고, 박나래도 내 역할에 만족하며 지냈다"며 "당시 박나래가 JDB (대표) 박 씨의 약점을 잡기 위해 '녹취를 해오라'고 요구했다. 해당 녹취를 박나래와 남자친구에게 전송했고, 현재도 보관 중"이라고 주장했습니다.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대한민국 24시간 뉴스채널 [YTN LIVE] 보기 〉
[YTN 단독보도] 모아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