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YTN 언론사 이미지

'흑백요리사' 시즌3 확정…이번엔 '4인 1조' 식당 대결

YTN
원문보기

'흑백요리사' 시즌3 확정…이번엔 '4인 1조' 식당 대결

서울맑음 / -3.9 °


넷플릭스 인기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계급전쟁'(이하 흑백요리사)이 시즌3 제작을 확정 지었다.

넷플릭스는 오늘(16일) 공식 SNS를 통해 '흑백요리사' 시즌3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앞서 개인전으로 펼쳐진 시즌1·2와 달리, 시즌3는 식당 간 대결을 다룬다.

이에 따라 동일 업장에서 손발을 맞추고 있는 요리사들이 4인 1조 형태로 지원해야 한다. 요리 장르는 무관하다.

개인은 물론, 한 업장 소속이 아닌 지인 혹은 임의로 구성된 팀은 지원할 수 없다. 다만 지점이 다른 동일 업장 소속일 경우 한 팀을 이뤄 지원할 수 있다.

'흑백요리사'는 미슐랭 등을 통해 공인받은 스타 셰프 '백수저'들과 아직 이름이 알려지지 않았지만 실력은 뛰어난 요리사 '흑수저'가 요리 대결을 벌이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 2024년 공개된 시즌1은 한국 예능 최초로 3주 연속 넷플릭스 비영어 쇼 부문 1위를 차지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지난해 말부터 공개된 시즌2도 2주 연속 비영어 쇼 1위를 기록하며 시리즈 흥행을 이어갔다.

시즌3 제작은 시즌1과 시즌2의 성공을 이끈 스튜디오 슬램의 김은지 PD와 모은설 작가가 다시 맡는다.

김은지 PD는 "시즌2까지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전 세계 시청자분들 덕분에 시즌3를 제작할 수 있게 됐다"며 "새롭게 발전된 구성과 재미로 시청자분들이 '흑백요리사'에 거는 기대에 충족하는 작품을 제작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YTN star 공영주 (gj920@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대한민국 24시간 뉴스채널 [YTN LIVE] 보기 〉
[YTN 단독보도] 모아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