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게임메카 언론사 이미지

라라가 된 산사 스타크, 툼 레이더 드라마 첫 이미지 공개

게임메카
원문보기

라라가 된 산사 스타크, 툼 레이더 드라마 첫 이미지 공개

서울맑음 / -3.9 °
▲ 아마존 MGM 스튜디오가 공개한 툼 레이더 드라마 주연 이미지 (사진출처: 아마존 프라임 공식 홈페이지)

▲ 아마존 MGM 스튜디오가 공개한 툼 레이더 드라마 주연 이미지 (사진출처: 아마존 프라임 공식 홈페이지)




지난 2024년 5월 툼 레이더 실사 드라마 제작이 발표된 가운데, 아마존 MGM 스튜디오가 국내 시간 기준 지난 15일 주연 배우 소피 터너의 모습을 담은 첫 번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소피 터너는 리부트가 아닌 고전 툼 레이더 시리즈의 라라 크로프트를 연상시키는 의상을 착용했다. 푸른색 민소매 상의와 반바지, 붉은색 선글라스 등 원작 특징을 그대로 재현했으며, 양손에 든 권총도 눈에 띈다.;

주인공 라라 크로프트 역을 맡은 소피 터너는 HBO 드라마 '왕좌의 게임'의 산사 스타크 역과 영화 '엑스맨' 시리즈의 진 그레이 역으로 알려진 영국 출신 배우다. 소피 터너 외에도 시고니 위버, 제이슨 아이작스, 마틴 밥 셈플, 잭 배넌, 존 헤퍼난 등 다수의 배우가 출연진에 이름을 올렸다.;

제작진의 경우 배우 겸 각본가인 피비 월러 브리지가 총괄 프로듀서를 맡았으며, 연출은 '쇼군' 제작자 조나단 반 툴레켄이 담당한다. 아울러 '러너 웨이', '더 플레이보이 클럽'으로 알려진 채드 호지 역시 공동 쇼러너로 제작에 참여한다.

이미지를 확인한 누리꾼들은 "안 어울릴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괜찮다", "고전 툼 레이더가 돌아왔다" 등 긍정적인 의견을 남겼다. 다만 일각에서는 "뭔가 여전사보다는 과학자 느낌인데", "너무 나이 들어 보인다" 등 우려스러운 반응도 있다.

드라마는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며, 구체적인 방영 시기는 아직 발표되지 않았다.;

게임메카 이우민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