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디지털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컴포즈커피, '앱 리뉴얼' 불편 보상안 발표…전 고객 아메리카노 증정

디지털데일리 유채리 기자
원문보기

컴포즈커피, '앱 리뉴얼' 불편 보상안 발표…전 고객 아메리카노 증정

서울맑음 / -3.9 °

[디지털데일리 유채리기자] 커피 프랜차이즈 컴포즈커피가 지난해 앱 리뉴얼 과정에서 발생한 고객 불편에 대해 공식 보상 절차를 시작했다고 16일 밝혔다.

컴포즈커피는 작년 4월 가맹점별로 운영되던 스탬프 적립 방식을 전국 매장 어디서나 적립과 사용이 가능한 통합 시스템으로 개편했다. 하지만 이 과정에서 기존에 보유하고 있던 스탬프가 제대로 이관되지 않아 일부 고객들 사이에서 혼선과 불편이 발생했다.

이에 컴포즈커피는 앱 리뉴얼 이전에 스탬프를 한 개라도 보유했던 모든 고객에게 '아메리카노 교환권(1800원 상당)' 1장을 일괄 지급하기로 했다. 회사 측은 실질적인 혜택을 담은 보상안을 마련하기 위한 시스템 점검과 검토 과정에서 안내가 다소 늦어진 점에 대해서도 유감을 표했다.

해당 교환권은 1월19일부터 2월17일까지 컴포즈커피 앱을 통해 수령할 수 있다. 앱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한 후, 기존 적립 시 사용했던 휴대전화 번호로 로그인하면 자동으로 나타나는 팝업창을 통해 즉시 발급된다. 받은 쿠폰은 발급일로부터 60일간 전국 매장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컴포즈커피 관계자는 "앱 리뉴얼 과정에서 불편을 겪은 고객들에게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앞으로 서비스 정책이 변경될 때는 사전 검토와 안내 절차를 더욱 강화해 재발을 방지하겠다"고 밝혔다.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