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스핌 언론사 이미지

프리미엄 가죽 브랜드 로로크로, 부산 송도에 첫 쇼룸 오픈

뉴스핌
원문보기

프리미엄 가죽 브랜드 로로크로, 부산 송도에 첫 쇼룸 오픈

서울맑음 / -3.9 °
[부산=뉴스핌] 남경문 기자 = 프리미엄 악어가죽 가방 브랜드 '로로크로(ROROCRO)'가 부산 송도에 첫 쇼룸을 열며 오프라인 시장 진출에 나선다.

로로크로는 오는 17일 부산 송도에 첫 번째 쇼룸을 오픈하고 고객과의 직접 접점을 확대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쇼룸은 단순한 제품 진열 공간을 넘어, 브랜드가 지향하는 '프리미엄 가죽의 기준'을 경험할 수 있는 체험형 전시 공간으로 기획됐다.

프리미엄 악어가죽 가방 브랜드 로로크로[사진=로로크로 이미지] 2026.01.16

프리미엄 악어가죽 가방 브랜드 로로크로[사진=로로크로 이미지] 2026.01.16


쇼룸에서는 가방 제작에 사용되는 악어가죽의 질감, 컬러, 제작 공정을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해 고급 가죽 제품에 대한 이해도를 높인다. 특히 로로크로는 세계적 태너리인 행롱(Heng Long)과 HCP의 최고급 가죽을 선별해 수작업으로 제작하며, 소재 수급부터 디자인, 제작 공정까지 전 과정을 자체 관리하고 있다.

브랜드는 '고급 소재 기반의 실용성'을 콘셉트로, 일상에서도 활용 가능한 제품 라인업을 구축해왔다. 이번 쇼룸에서는 대표 가방 라인을 비롯해 고가 프리미엄 제품은 물론 합리적 가격대의 제품군도 함께 선보인다.

로로크로는 최고의 소재와 정교한 제작 공정을 유지하면서도, 디자인·사이즈·용도별로 폭넓은 선택지를 제시해 '프리미엄의 일상화'를 목표로 한다. 이를 통해 다양한 소비자 취향과 사용 목적에 부합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한다는 계획이다.

쇼룸 오픈을 기념해 방문 고객을 위한 한정 혜택과 함께 일부 제품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오픈 당일에는 로로크로 대표 가방 라인을 중심으로 쇼룸 전용 구성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진현태 로로크로 대표이사는 "로로크로는 단순히 고가의 가방이 아니라, 소재와 제작 기준을 명확히 제시하는 브랜드"라며 "이번 쇼룸은 제품 판매 공간을 넘어, 로로크로가 추구하는 품질 철학과 제작 원칙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출발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로로크로는 부산 송도 쇼룸을 시작으로 향후 주요 도시로 오프라인 접점을 확대하며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할 계획이다.

news2349@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