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JYP 신예 듀오 도드리, 21일 데뷔…'꿈만 같았다' MV 티저로 몽환미 선공개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JYP 신예 듀오 도드리, 21일 데뷔…'꿈만 같았다' MV 티저로 몽환미 선공개

속보
3호선 오금역 선로전환기서 연기…가락시장역까지만 운행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JYP 자회사 이닛엔터테인먼트의 첫 듀오 도드리가 본격 데뷔에 시동을 걸었다.

출처=이닛엔터테인먼트

출처=이닛엔터테인먼트


도드리는 지난 14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디지털 싱글 타이틀곡 '꿈만 같았다'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버스, 옥상 등 현실적인 공간과 비현실적인 무대가 교차되며 꿈과 현실을 넘나드는 듯한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현대적으로 재해석된 오작교 무대 위에서 펼쳐지는 두 멤버의 퍼포먼스는 한국적인 아름다움을 극대화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서정적인 기타 선율과 허밍이 영상 전반에 흐르며 감성적인 무드를 배가시키고, 말미에 흘러나오는 "꿈만 같았다"라는 짧은 가사는 곡 전반에 대한 궁금증을 한층 끌어올렸다.

도드리의 데뷔곡 '꿈만 같았다'는 지나간 사랑을 꿈에 빗대어, 따뜻했던 기억과 차가운 현실 사이의 대비를 섬세한 감성으로 풀어낸 곡이다. 국악기 사운드와 팝적 기법을 접목한 'K-rossover Pop'을 표방하는 도드리는 팀명처럼 전통 장단 '도드리'의 의미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한국적 미학과 트렌디한 감성을 동시에 선보인다.

나영주와 이송현으로 구성된 도드리는 오디션 프로그램 '더 딴따라'를 통해 실력을 입증한 바 있으며, 이번 데뷔를 통해 국내외 음악 팬들의 주목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도드리의 첫 디지털 싱글 '꿈만 같았다'는 오는 1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식 발매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