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츠W 언론사 이미지

'옥탑방 문제아들' 황신혜, "'컴퓨터 미인' 타이틀 만들어준 분께 감사해"

스포츠W 임재훈
원문보기

'옥탑방 문제아들' 황신혜, "'컴퓨터 미인' 타이틀 만들어준 분께 감사해"

서울맑음 / -3.9 °
[임재훈]

[SWTV 스포츠W 임재훈 기자] 배우 황신혜가 KBS2 TV 예능 '옥탑방 문제아들'에 출연, 솔직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황신혜는 지난 15일 방송된 '옥탑방 문제아들'에서 '책받침을 찢고 나온 원조 여신'이라는 주제로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장윤정과 함께 출연해 유쾌한 입담을 뽐냈다.

사진: KBS2 TV 예능 '옥탑방 문제아들' 캡쳐

사진: KBS2 TV 예능 '옥탑방 문제아들' 캡쳐




이날 패셔니스타다운 셀프 스타일링을 자랑하며 밝은 분위기로 등장한 황신혜는 딸 이진이가 홍진경 덕분에 모델의 꿈을 키우게 된 고마움을 전하고, 딸과 함께 옷장을 공유한다고 밝혀 부러움을 샀다.

과거 인기에 대해서도 솔직하게 전한 황신혜는 데뷔 전 학창 시절부터 자신을 보러 남학생들이 찾아온 일화를 공개했다. 특히 '컴퓨터 미인'이라는 타이틀과 관련, "만들어준 분에게 찾아가서 감사 인사를 하고 싶다"고 말했다.

최근 장윤정과 예능 프로그램 '황신혜의 같이 삽시다'에 함께 하게 됐다는 황신혜는 "만나기 전날부터 긴장되고 걱정됐지만 잘 맞아서 금방 친해져 재밌게 촬영했다"고 말해 앞으로의 호흡을 예고했다.

한편, 황신혜는 매주 수요일 저녁 7시 40분 방송되는 KBS1 ‘'황신혜의 같이 삽시다'를 통해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저작권자ⓒ SW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