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마니또 클럽' 제니→덱스, 언더커버 선물 작전 돌입

더팩트
원문보기

'마니또 클럽' 제니→덱스, 언더커버 선물 작전 돌입

서울맑음 / -3.9 °

색다른 '마니또' 예능 탄생…티저 공개
2월 1일 첫 방송


MBC 새 예능프로그램 '마니또 클럽' 1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MBC

MBC 새 예능프로그램 '마니또 클럽' 1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MBC


[더팩트ㅣ최수빈 기자] 가수 제니, 방송인 덱스 추성훈 노홍철 이수지가 수상한 선물 모임에 가입한다.

MBC 새 예능프로그램 '마니또 클럽' 제작진은 16일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정체를 숨긴 채 선물을 전달해야 하는 제니 덱스 추성훈 노홍철 이수지의 첫 마니또 미션이 관심을 모은다.

'마니또 클럽'은 하나를 받으면 둘로 나눌 줄 아는 사람들의 모임을 콘셉트로 한 언더커버 선물 버라이어티다. 출연진은 무작위로 마니또 관계를 부여받고 정체를 끝까지 숨긴 상태에서 선물을 전달해야 한다.

티저 영상은 제니 덱스 추성훈 노홍철 이수지가 첫 마니또 활동에 몰입한 모습으로 시작한다. 노홍철은 "궁금하다. 내 마니또는 누가 될까"라며 주변을 살피고 덱스는 "나 어떤 선물 받을까?"라며 기대감을 드러낸다. 그러나 훈훈한 분위기도 잠시 출연진은 예고 없이 닥친 긴박한 상황에 놀라 호기심을 자아낸다.

이어 '절대 정체를 들키지 말 것'이라는 규칙이 주어지며 긴장감은 한층 고조된다. 출연진은 마니또에게 자신의 정체를 숨긴 채 추격전을 방불케 하는 움직임을 보인다. 운전대를 잡은 제니는 선물을 전달하기 위해 "지금 당장 출발해야 해요!"라고 외치고, 덱스 또한 "지금 당장 차에 타! 뛰실 수 있죠?"라고 다급하게 말한다.

개별 마니또 미션이 끝난 뒤에는 '시크릿 마니또'가 이어진다. 출연진은 각자가 아닌 하나의 팀으로 움직이며 더 많은 사람들에게 특별한 하루를 선물하기 위한 언더커버 작전에 나선다.


'마니또 클럽'은 오는 2월 1일 오후 6시 10분 첫 방송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