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데스게임 : 천만원을 걸어라' 이세돌-홍진호 등 역대급 라인업 담긴 메인 포스터 공개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데스게임 : 천만원을 걸어라' 이세돌-홍진호 등 역대급 라인업 담긴 메인 포스터 공개

속보
보험해지 문제로 흉기 휘두른 50대 남성 구속…"도망 염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넷플릭스가 새로운 일일예능 '데스게임'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출연진 라인업을 선보였다.

오는 28일 첫 공개되는 '데스게임'은 오직 두뇌로만 승부를 겨루는 1대1 매치로, 승자는 천만 원의 상금을 얻고 패자는 즉시 탈락하는 서바이벌이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바둑 레전드 이세돌과 서바이벌 강자 홍진호를 필두로 배우 박성웅, 셰프 나폴리 맛피아, 펭수 등 다양한 분야의 승부사들이 이름을 올렸다. 특히 이세돌과 홍진호의 대결 구도는 프로그램 전면에 배치되어 두 뇌지컬 강자의 빅매치 성사 여부에 대한 기대를 고조시킨다.

​중계진의 면면도 화려하다. 박상현 캐스터와 함께 서바이벌 프로그램의 정점으로 불리는 장동민이 해설위원으로 합류했다. 플레이어가 아닌 해설가로서 날카로운 분석을 전할 장동민의 활약은 게임의 몰입도를 높이는 중요한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쟁쟁한 출연자들 사이에서 과연 누가 5연승을 달성해 최후의 마스터가 될지 이목이 쏠리는 가운데, '데스게임'은 28일 오후 5시 넷플릭스에서 1, 2회를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한 회씩 공개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