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이코노믹리뷰 언론사 이미지

젝시믹스, 브랜드 모델로 '덱스' 발탁…신규 캠페인 전개

이코노믹리뷰
원문보기

젝시믹스, 브랜드 모델로 '덱스' 발탁…신규 캠페인 전개

속보
소방당국 "구룡마을 화재 오전 11시 34분 초진"
[서예림 기자]

글로벌 애슬레저 전문 기업 젝시믹스(XEXYMIX)가 대세 올라운더 '덱스'를 브랜드 새 얼굴로 발탁하고 신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6일 밝혔다.

젝시믹스는 덱스의 건강한 에너지와 탄탄한 피지컬이 브랜드가 지향하는 하이테크 퍼포먼스웨어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

특히 예능, 연기 등 분야를 넘나드는 덱스의 육각형 행보가 멈추지 않고 성장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신규 캠페인에서는 덱스의 트렌디하고 스포티한 무드를 엿볼 수 있다.

지난 15일 공개된 영상에서는 러닝을 즐기는 덱스의 모습을 통해 젝시믹스의 우수한 기능성과 활동성을 시각적으로 보여주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를 통해 제품력과 스타일을 모두 겸비한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고, 글로벌 입지를 더욱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젝시믹스와 덱스의 첫 캠페인 영상은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덱스가 보여주는 육각형 행보는 젝시믹스의 '멈추지 않는 성장'이라는 목표와 일치한다"며 "국내를 넘어 글로벌에서까지 탄탄한 입지를 구축하고 있는 회사의 비전을 깊이 있게 전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젝시믹스와 덱스가 함께 선보일 긍정적인 시너지 역시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Copyright ⓒ ER 이코노믹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