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아이뉴스24 언론사 이미지

롯데마트, '흑백2 우승' 최강록 셰프 협업 선물세트 판매

아이뉴스24 진광찬
원문보기

롯데마트, '흑백2 우승' 최강록 셰프 협업 선물세트 판매

서울맑음 / -3.9 °
오는 21일까지 구이용 상품 5종 대상 프로모션도
[아이뉴스24 진광찬 기자] 롯데마트는 설 명절 사전 예약 기간 최강록 셰프와 단독 협업해 출시한 선물세트 2종을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고객이 롯데마트에서 최강록 셰프 협업 상품을 둘러보고 있다. [사진=롯데마트]

고객이 롯데마트에서 최강록 셰프 협업 상품을 둘러보고 있다. [사진=롯데마트]



해당 상품은 '최강록의 나야 LA갈비 세트(2kg)'와 '최강록의 나야, 와규 야끼니꾸 세트(MBS 8+등급)'다. 엘포인트 회원에게는 2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최강록의 나야 LA갈비 세트는 최강록 셰프가 직접 고안한 특제 소스를 동봉했다. 최강록의 나야, 와규 야끼니꾸 세트는 와규 본갈비살, 치마살, 부채살, 살치살 등으로 구성했으며, 최강록 셰프가 직접 개발한 소이·와인 소스를 함께 제공한다.

롯데마트는 구이용 상품 5종(토시살·살치살·부채살·꽃갈비살·대패삼겹살)으로 구성된 최강록의 나야 시리즈를 판매 중이다. 2024년 12월 부채살, 살치살, 토시살 3종을 먼저 출시했으며, 이후 2025년 3월 꽃갈비살과 대패삼겹살 2종을 추가로 선보이며 상품 라인업을 확대했다.

해당 시리즈는 최강록 셰프가 직접 제안한 아늑한 심야 식당 콘셉트를 적용했다. 한 번에 많은 양을 구워 먹는 방식이 아닌, 한 점씩 천천히 구워 가장 맛있는 순간에 소스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것이다.

롯데마트는 오는 21일까지 최강록의 나야 구이용 시리즈 5종을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해당 상품을 2개 이상 구매할 경우 개당 2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품목 간 교차 구매도 가능하다.


문성모 롯데마트·슈퍼 축산팀 MD(상품기획자)는 "요리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통해 검증된 셰프의 철학과 노하우를 상품에 그대로 담아 집에서도 셰프의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협업 상품을 판매해 고객 장보기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진광찬 기자(chan2@inews24.com)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