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D-1 '예스맨' 서장훈-안정환 이끄는 레전드 스포츠 스타들의 예능 생존 관전 포인트 공개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D-1 '예스맨' 서장훈-안정환 이끄는 레전드 스포츠 스타들의 예능 생존 관전 포인트 공개

속보
법원, 尹 '체포방해 혐의' 징역 5년 선고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7일에 첫 방송되는 JTBC 신규 예능 '예스맨'이 차세대 스포테이너를 향한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예능 스포츠 맨'의 줄임말인 '예스맨'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레전드 스포츠 스타들이 출연해 자신의 예능 경쟁력을 검증받는 생존형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출연진은 토크와 퀴즈 등 다양한 미션을 통해 예능감을 평가받으며 매회 탈락과 합류를 반복하는 치열한 경쟁을 펼친다.

프로그램은 철저한 검증 시스템을 도입해 매회 전·후반전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전반전에서는 출연자들의 입담과 순발력을 확인하는 토크가 진행되고, 후반전에서는 예측불허의 퀴즈 미션으로 예능 센스를 시험한다. 점수 산정 결과 1등에게는 예능 메달이 수여되지만, 최하위 1인은 즉시 탈락하여 다음 녹화에 참여할 수 없게 된다. 탈락자의 빈자리는 새로운 스포츠 스타가 채우는 방식이다.

차세대 스타를 발굴할 코치진으로는 서장훈과 안정환이 나선다. 선수 시절의 경험과 은퇴 후 예능인으로서 거둔 성공을 바탕으로 후배들의 가능성을 냉정하게 가늠할 예정이다. 도전자들의 면면도 화려하다. 기보배, 박태환, 김남일, 곽윤기, 이형택, 하승진, 모태범, 윤석민, 김영광 등 각 종목을 대표하던 전설들이 출연해 예능이라는 새로운 무대에서 자존심을 건 승부를 벌인다.

경기장의 열기를 넘어 스타들의 인간적인 매력과 예능감을 확인할 수 있는 '예스맨'은 17일 저녁 7시 10분 JTBC에서 첫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