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을 약 1년 만에 고척스카이돔 무대서 다시 만날 수 있다.
임영웅은 16일부터 18일까지 사흘간 고척스카이돔에서 2026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서울 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2022년 12월 10일부터 11일까지 열린 ‘아임 히어로 앙코르 ? 서울’, 2024년 12월 27일부터 2025년 1월 4일까지 진행된 ‘임영웅 리사이틀(RE:CITAL)’ 이후 약 1년 만에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콘서트다. 임영웅은 당시의 열기를 잇는 동시에 한층 더 화려해진 무대와 연출로 하늘빛 축제를 선보일 계획이다.
공연에서는 정규 2집 수록곡을 비롯해 여전히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메가 히트곡들로 구성된 세트리스트가 펼쳐진다. 여기에 밴드의 풍성한 라이브 사운드와 에너지 넘치는 안무가 더해져 무대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객석 어디서나 임영웅의 모습을 생생하게 볼 수 있는 대형 전광판과 다채로운 무대 연출, 특수 효과 역시 관람 포인트다.
특히 임영웅 특유의 섬세하면서도 힘 있는 무대 매너와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모습은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공식 팬클럽 ‘영웅시대’와 함께 만들어가는 교감의 시간도 이번 콘서트의 핵심 요소다.
공연장 일대에는 ‘아임 히어로 우체국’을 비롯해 기념 스탬프, 영원 사진사, 포토존 등 다양한 체험 공간이 마련돼 공연 전후의 즐거움도 더한다.
한편 임영웅은 서울 공연에 이어 부산에서도 ‘아임 히어로’ 열기를 이어간다. 부산 콘서트는 오는 2월 6일부터 8일까지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 1·2홀에서 열린다.
김도연 기자 doremi@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