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아이뉴스24 언론사 이미지

레니우게임즈, 'I9: 인페르노 나인' 1주년 맞아 홍보모델 이상준 발탁

아이뉴스24 문영수
원문보기

레니우게임즈, 'I9: 인페르노 나인' 1주년 맞아 홍보모델 이상준 발탁

서울맑음 / -3.9 °
1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역대급 보상 지급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레니우게임즈는 모바일 MMORPG 'I9: 인페르노 나인'의 정식 서비스 1주년을 맞아 개그맨 이상준을 홍보모델로 발탁했다고 16일 밝혔다.

회사 측은 "이상준이 가진 대중성과 친근한 이미지를 통해 준비한 1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부담 없이 대중에게 전달할 수 있다고 판단해 정식 발탁하게 됐다"며 "이상준은 1주년 프로모션을 알리는 역할로 다양한 기념 혜택을 소개할 예정"이라고 했다.

[사진=레니우게임즈]

[사진=레니우게임즈]



레이주게임즈는 서비스 1주년을 맞아 신규 서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를 대상으로 대규모 보상을 제공한다. 신규 클래스 업데이트부터 최상위 등급 장비, 펫과 탈것, 대규모 성장 재화까지 접할 수 있다.

신규 클래스 '소울이터'도 업데이트됐다. 소울이터는 전용 스킬 '죽음의 소환'을 통해 처치한 적의 영혼을 아군으로 소환하는 능력을 지녔다. 모든 신규 서버 이용자에게 SSR 등급 펫 '황실 위병'과 SSR 등급 탈것 '성광 드래곤'이 무상 지급된다.

레니우게임즈 측은 "지난 1년간 I9: 인페르노 나인을 이용해 준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그 어느 때보다 파격적인 보상을 준비했다"며 "이번 정식 서비스 1주년을 계기로 더욱 풍성한 콘텐츠와 업데이트를 2026년에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