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CJ프레시웨이 ‘맛있는 동행’ 3년간 50곳 지원

이데일리 신수정
원문보기

CJ프레시웨이 ‘맛있는 동행’ 3년간 50곳 지원

서울맑음 / -3.9 °
외식 고객사 홍보 돕는 상생 프로그램
올해 참여 기업 22곳으로 확대 계획
[이데일리 신수정 기자] CJ프레시웨이(051500)는 외식 고객사 홍보를 돕는 PR 솔루션 ‘맛있는 동행’ 지원 대상이 지난 3년간 50곳을 넘었다고 16일 밝혔다.


맛있는 동행은 대외 홍보가 필요한 식자재 고객사를 위해 콘텐츠 제작과 노출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CJ프레시웨이의 홍보 역량을 활용해 고객사의 브랜드 스토리, 대표 메뉴 등 강점을 알리는 방식이다.

지원 대상은 프랜차이즈 가맹점 수 기준으로 3300여개에 달한다. 지난해에는 감성커피, 면식당, 석암생소금구이 등 주요 프랜차이즈 기업뿐만 아니라 지역 기반 소규모 사업장도 참여했다.

참여 고객사의 재계약률은 90%로 집계됐다. 자체 만족도 조사 결과 프로그램 결과물에 대한 만족도는 100%를 기록했다.

CJ프레시웨이는 올해 참여 프랜차이즈 고객사를 지난해 16곳에서 22곳으로 늘릴 계획이다. 외식 브랜드 성장 단계에 맞춰 콘텐츠 형태와 채널을 다변화해 솔루션을 고도화할 방침이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맛있는 동행은 인지도가 낮은 프랜차이즈 사업 초기에 고객사의 언론홍보를 지원해 사업 성장을 돕기 위해 기획한 프로그램”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성공을 돕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동반성장 생태계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