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THE LAST', '혜화로운 공연생활' 출연...라이브 방송으로 만나는 뜨거운 연습실 현장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THE LAST', '혜화로운 공연생활' 출연...라이브 방송으로 만나는 뜨거운 연습실 현장

서울맑음 / -3.9 °
사진 제공 주다컬쳐

사진 제공 주다컬쳐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기자] 10주년 기념 공연으로 돌아오는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THE LAST'가 유튜브 채널 '혜화로운 공연생활'에 출연해 예비 관객들을 만난다.

오는 30일 서울 NOL 씨어터 대학로 우리카드홀에서 개막하는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 THE LAST'가 10주년을 맞아 압도적인 스케일로 돌아오는 가운데, 16일 오후 3시부터 '혜화로운 공연생활' 라이브 방송을 통해 연습실 현장을 공개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는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THE LAST'에 참여하는 주요 배역들이 참여, '은밀하게 위대하게', '기억한다 내 이름을', '평범한 나라 평범한 집 평범한 나' 등 작품의 주요 넘버를 비롯한 넘버를 생동감 넘치게 시연할 예정이다. 해당 라이브를 통해, 드라마와 쇼, 이전 시즌보다 박진감 넘치는 액션이 결합된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THE LAST'의 완벽한 무대를 위해 빈틈없이 준비하고 있는 배우들의 모습을 미리 엿볼 수 있을 전망이다.

이에 더해, 작품의 10주년 기념 공연을 준비하는 주조연 배우들의 각오와 연습실 비하인드 토크가 담긴 인터뷰 역시 함께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전해져 본 공연을 기다리는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렸다.

지난 2016년 초연 이후 높은 완성도로 10년간 사랑받은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THE LAST'는 1,000만 독자가 선택한 HUN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북한 남파 특수공작 5446 부대의 엘리트 요원들이 조국 통일이라는 원대한 사명을 안고 남한의 달동네에 잠입, 각각 동네 바보, 가수 지망생, 고등학생으로 위장해 살아가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지난 2016년 초연 이후 높은 완성도를 인정받으며 10주년 동안 큰 사랑을 받아온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THE LAST'는 10주년 기념 공연을 맞아 1,000석 규모의 대극장 스케일로 확장, 스테디셀러 작품으로서의 면모를 다시 한번 입증할 계획이다. 이번 시즌에서는 추정화 연출과 허수현 작곡가, 김병진 안무가, 서정주 무술 감독 등 대한민국 최고의 창작진의 의기투합했으며 1세대부터 현직 아이돌을 아우르는 '황금 캐스팅'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5446 부대 전설의 요원이지만 남한에서는 초록색 트레이닝복을 입은 동네 바보 '동구'로 위장해 살아가는 인물 '원류환' 역에는 김동준, 김찬호, 백인태, 오종혁이, 공화국 최고위층 간부의 아들이자 락커 지망생 '리해랑' 역에는 니엘, 서동진, 영빈, 유태율이 이름을 올렸다. 또한 최연소 조장이자 원류환을 동경해 그를 따라 남한으로 내려온 고등학생 위장 요원 '리해진' 역에는 강하온, 민규, 이지함, 조용휘가 출연한다.

한편,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THE LAST'는 2026년 1월 30일 서울 NOL 씨어터 대학로 우리카드홀에서 개막해 4월 26일까지 공연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THE LAST', '혜화로운 공연생활' 출연...라이브 방송으로 만나는 뜨거운 연습실 현장 : zum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