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필드뉴스 언론사 이미지

'마석역 극동스타클래스 더 퍼스트' 준공 단지 분양 진행

필드뉴스 이승철 기자
원문보기

'마석역 극동스타클래스 더 퍼스트' 준공 단지 분양 진행

서울맑음 / -3.9 °
마석역 극동스타클래스 더 퍼스트 조감도

마석역 극동스타클래스 더 퍼스트 조감도


[필드뉴스 = 이승철 기자] 남양주시 화도읍 마석 일대에서 준공 후 분양 단지에 대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준공 단지의 안정성과 실거주 가능 여부를 중시하는 수요가 늘어나면서 해당 지역 내 분양 물량에 대한 검토도 함께 이뤄지는 분위기다.

이 가운데 '마석역 극동스타클래스 더 퍼스트'는 역세권 입지와 준공 단지라는 특성을 바탕으로 실수요자들의 검토 대상 중 하나로 언급되고 있다고 16일 관계자는 전했다.

해당 단지는 지하 4층~지상 25층, 총 138세대 규모의 주상복합 아파트로 전용 59㎡ 단일면적(A·B타입)으로 구성됐다. 3Bay 맞통풍 구조와 남향 위주 배치를 적용해 채광과 환기 측면을 고려했으며 준공이 완료된 상태로 실제 세대 확인이 가능하다.

생활 인프라도 인근에 대형마트와 병원, 근린 상업시설이 위치해 있으며 송라산·천마산 등 녹지 공간 접근성도 확보돼 있다. 교육시설로는 마석초, 마석중, 심석중·고 등이 인접해 있다.

교통 여건은 마석역과의 접근성이 특징이며 단지는 마석역과 도보 이동이 가능한 거리로 알려져 있다.

향후 GTX-B 노선 개통 계획이 반영될 경우 수도권 주요 지역으로의 이동 편의성도 변화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기존 도로망을 통한 차량 이동 역시 수월한 편이다.


분양은 준공 후 진행되는 방식으로 일부 세대에는 발코니 확장 무상 제공 조건이 적용되고 있다.. 화도읍은 비규제지역에 해당해 청약통장 없이 분양이 가능하며 대출 한도 역시 일반적인 기준이 적용된다.

분양 관계자는 "준공 단지 특성상 실제 거주 환경을 확인한 뒤 분양을 결정하려는 수요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관련 상담은 단지 인근에서 진행되고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필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