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올릿, 2026년 상반기 대규모 경력 채용 돌입

뉴스1 이재상 기자
원문보기

올릿, 2026년 상반기 대규모 경력 채용 돌입

서울맑음 / -3.9 °

'슬룸·셀올로지' 글로벌 성장세에 힘입어2026 대규모 경력 채용으로 헬스테크·K-더마 코스메틱 시장 선도한다



사진=올릿 제공

사진=올릿 제공


(서울=뉴스1) 이재상 기자 = 라이프·뷰티·리테일 영역에서 가파른 성장 곡선을 그려가는 올릿이 2026년 대규모 국내·글로벌 직군 채용을 통해 핵심 인재 영입에 나선다.

올릿은 2025년 약 500억 원 매출을 기록, 창립 이래 단 한 번의 역성장 없이 연평균 매출 성장율 250%라는 기록을 세웠다.

올릿은 헬스테크 브랜드 '슬룸(Sloom)', 뷰티 브랜드 '셀올로지(Cellology)'를 중심으로 커머스의 성공 방정식을 증명했다.

슬룸은 2025년 기준 5년 연속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하며 국내 허리마사지기 시장을 석권했다.

셀올로지는 글로벌 진출 이후 일본 Qoo10 등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1위를 기록하며, 대표 K-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올릿은 2026년 매출 1000억 원 달성을 목표로, 중화권·북미권 중심의 글로벌 50개국 진출에 본격적인 박차를 가한다. 이를 위해 신규 카테고리 진입, AI·데이터 기반 마케팅 고도화, 글로벌 판매 채널 다각화 등 전략적 투자를 시도할 예정이다.


사진=올릿 제공

사진=올릿 제공


이에 따라, 2월까지 약 20개 직군에 걸쳐 최소 1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한 실무형 인재를 대거 영입한다.

특히 D2C 미디어커머스 사업을 책임질 △마케팅 리더, △콘텐츠 PD 리더, △인플루언서 마케터, △글로벌(대만·홍콩 등) 마케터, △CS 매니저, △구매/해외소싱, △CEO staff 등 주요 포지션을 중심으로 채용을 진행한다.

박예성 올릿 대표는 "올릿의 고성장은 구성원 한 명 한 명의 성장 곡선이 모여 만들어낸 결과"라며 "2026 대규모 경력 채용을 통해 더 큰 성장 궤도를 함께 그려갈 동료를 모시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어 "업계 최고 수준의 동료들과 함께 압축적인 성장을 경험하고 싶은 분들에게 올릿은 최고의 성장 무대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지원자는 각 포지션에 맞는 이력서 및 경력 기술서를 준비해 온라인 채용 사이트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상세 직무 요건과 전형 절차는 채용 공고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alexe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