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스트레이 키즈, 2025년 미국 음반 판매량 톱 10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스트레이 키즈, 2025년 미국 음반 판매량 톱 10

속보
법원, 尹 '체포방해 혐의' 징역 5년 선고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스트레이 키즈가 2025년 미국 내 앨범 및 CD 판매량 순위에서 최상위권을 점령했다.

14일 음악 데이터 집계 매체 루미네이트가 발표한 2025년 연간 보고서에 따르면, 스트레이 키즈는 다수의 작품을 미국 톱 앨범과 미국 톱 CD 앨범 부문 톱 10에 올리는 저력을 보였다.

피지컬 음반과 디지털 판매량을 합산한 미국 톱 앨범 차트에서 스트레이 키즈는 정규 4집 'KARMA'로 2위, 'DO IT'으로 4위를 기록했다. 특히 이들은 해당 부문 톱 10에 이름을 올린 유일한 K팝 아티스트로 기록되며 차별화된 글로벌 영향력을 확인시켰다.

미국 톱 CD 앨범 부문에서의 활약은 더욱 두드러진다. 'KARMA'가 2위로 K팝 아티스트 중 최고 순위를 찍었으며, 'DO IT'과 2024년 말 발매한 '合 (HOP)'이 각각 3위와 6위에 올랐다. 이로써 스트레이 키즈는 톱 10 내에 세 장의 앨범을 진입시킨 유일한 아티스트라는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스트레이 키즈는 2026년에도 프랑스 자선 행사 참석과 미국 '더 거버너스 볼', 브라질 '록 인 리오' 등 초대형 음악 축제의 헤드라이너 출연을 앞두고 있어 향후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