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부동산 전문가 김기원 대표, '빅데이터로 짚는 천안·아산 부동산' 초청 특강 진행

머니투데이 김재련기자
원문보기

부동산 전문가 김기원 대표, '빅데이터로 짚는 천안·아산 부동산' 초청 특강 진행

서울맑음 / -3.9 °
충남 천안시에 선보이는 '천안휴먼빌퍼스트시티'는 부동산 전문가 김기원 대표를 초청하여 1월 23일(금)과 24일(토) 무료 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강연은 '천안휴먼빌퍼스트시티' 모델하우스에서 무료로 열린다.

■ 변곡점에 선 부동산 시장, 빅데이터로 증명하는 '충남의 숨겨진 기회'

강연자로 나서는 김기원 대표는 빅데이터를 활용한 정교한 시장 분석을 통해 부동산 시장의 흐름과 변곡점을 정확히 짚어내는 데이터 전문가로 정평이 나 있는 인물이다. 이번 특강에서 충남, 특히 천안·아산 권역의 입지적 강점을 데이터로 증명할 예정이다. 최근 수도권 외곽 지역의 불확실성 속에서도 충남 지역이 가진 탄탄한 산업 기반과 저평가 지수를 분석해, 실제 거주할 아파트를 찾는 수요자들에게 명확한 가이드라인을 제시한다.

김 대표는 "데이터상 충남은 직주근접과 인구 유입 지표가 매우 우수한 지역"이라며, "막연한 감이 아니라 수치로 증명되는 충남의 실거주 가치와 매수 적기를 판단하는 법을 공유할 것"이라고 전했다.

■ '천안휴먼빌퍼스트시티' 입지와 충남 부동산의 전망


강연이 진행되는 '천안휴먼빌퍼스트시티'는 우수한 생활 인프라와 교육 환경을 갖춘 단지로 주목받고 있다. 일신건영 측은 방문객들이 지역 부동산 시장에 대한 객관적인 정보를 얻어갈 수 있도록 이번 강연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이번 강연은 충남 지역 거주자나 실거주용 아파트를 찾는 수요자라면 별도의 사전 등록 없이 가능하며 정해진 시간에 모델하우스(충남 아산시 배방읍 연화로 90)를 방문해 청강할 수 있다. 선착순 100명까지 입장 가능.

김재련 기자 chic@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