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베이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페어몬트 서울, 제철 맞은 딸기의 맛부터 비주얼까지 담은 '스트로베리 피에스타' 선봬

베이비뉴스
원문보기

페어몬트 서울, 제철 맞은 딸기의 맛부터 비주얼까지 담은 '스트로베리 피에스타' 선봬

서울맑음 / -3.9 °
[소장섭 기자] 【베이비뉴스 소장섭 기자】

스트로베리 피에스타. ⓒ페어몬트 서울

스트로베리 피에스타. ⓒ페어몬트 서울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호텔(이하 페어몬트 서울) 로비에 위치한 더 아트리움 라운지가 제철 딸기를 활용한 시즌 한정 프로모션 '스트로베리 피에스타(Strawberry Fiesta)’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겨울을 대표하는 제철 과일인 딸기의 풍미를 중심으로, 계절의 매력을 섬세하게 담아낸 디저트와 음료를 선보이는데 초점을 맞췄다. 감각적인 비주얼과 풍부한 맛을 겸비한 시즌 메뉴를 통해, 고객들에게 겨울에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미식 경험을 제안한다.

부드러운 제누아즈 시트에 신선한 딸기와 생크림을 풍성하게 더한 딸기 생크림 케이크를 비롯해, 제철 생딸기를 듬뿍 활용한 딸기 빙수가 대표 메뉴다. 딸기 빙수에는 딸기 콤포트와 찹쌀떡, 라임 코코넛 젤리, 딸기 아이스크림, 연유를 곁들여 풍성한 식감과 달콤함을 더했다.

미니 디저트 라인업으로는 페어몬트 자체 초콜릿과 밀크 초코 샹티크림을 활용한 딸기 초코 쉬폰 미니 케이크와 밀크 초콜릿 무스, 다쿠아즈 레이어, 둘세 초콜릿이 조화를 이루는 딸기 타르트 미니를 선보인다. 브런치 메뉴로는 제철 딸기를 넉넉하게 곁들인 프렌치 토스트를 준비했다. 겨울 시즌에 어울리는 브런치 메뉴로, 만원 추가 시 아메리카노 두 잔이 포함된 세트 메뉴로 만나볼 수 있으며, 라떼 또는 카푸치노로 변경 시에는 3,000원이 추가된다.

음료 메뉴 역시 겨울 시즌 감성을 담아 구성했다. 요거트 밀크 위에 신선한 딸기와 솜사탕을 더해 구름처럼 몽글몽글한 비주얼을 완성한 스트로베리 클라우드 라떼(Strawberry Cloud Latte)는 인스타그래머블한 시즌 메뉴로 주목받고 있다. 이와 함께 생딸기의 신선함을 그대로 담은 퓨어 스트로베리(Pure Strawberry)와 바닐라 오레오 쉐이크에 딸기를 더한 베리오 쉐이크(Berrio Shake)도 함께 선보인다.


이번 스트로베리 피에스타 메뉴는 2월 말까지 만나볼 수 있다. 홀 케이크 메뉴는 이용일 기준 2일 전 사전 예약이 필수다. 딸기 빙수를 비롯한 기타 메뉴들은 예약 없이 이용 가능하며, 예약 및 문의는 네이버 또는 유선을 통해 가능하다.

페어몬트 서울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겨울 시즌에 가장 매력적인 제철 딸기의 풍미를 페어몬트만의 섬세한 감각으로 풀어낸 디저트들을 선보이기 위해 기획했다"며 "더 아트리움 라운지에서 계절의 분위기를 느끼며, '지금 아니면 맛볼 수 없는’ 제철 딸기 디저트가 선사하는 달콤한 순간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저작권자 Copyright ⓒ 베이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