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신세계 센텀시티 '베이비 웰컴 위크' 진행

머니투데이 부산=노수윤기자
원문보기

신세계 센텀시티 '베이비 웰컴 위크' 진행

서울맑음 / -3.9 °
유아·아동 40개 브랜드 참여 최대 40% 할인

베이비 웰컴 위크를 진행하고 있는 신세계 센텀시티 에뜨와 매장./사진제공=신세계 센텀시티

베이비 웰컴 위크를 진행하고 있는 신세계 센텀시티 에뜨와 매장./사진제공=신세계 센텀시티



신세계 센텀시티가 오는 22일까지 '베이비 웰컴 위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부산에서 출생과 혼인이 늘면서 지난해 센텀시티의 아동 카테고리 매출이 전년 대비 10%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행사에는 40개 브랜드가 참여해 0세에서 8세까지 성장 단계별로 특가 상품을 준비했고 브랜드별로 10~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출산부터 6개월까지 신생아를 위해 베네베네의 '오가닉 뉴본 아일렛세트'를, 12~24개월 영유아용으로는 밍크뮤의 '체리 리오셀배냇저고리·손싸개세트'를 선보인다.

3~7세와 8세 이상 아동을 대상으로는 에뜨와 '포넬패딩 상하의'와 트래드후스의 '이고르뚜이' 앵클부츠 등 맞춤형 아이템을 마련했다.

엠포리오아르마니 주니어는 2025년 FW 제품을 40%까지, 나이키 키즈는 겨울 의류 25만원 이상 구매 시 10% 추가 할인을, 아디다스 키즈는 20% 할인을 제공한다.


부가부는 오는 18일까지 유모차와 하이체어 등 4개 품목 동시 구매 시 '지라프 뉴본 세트'를 증정한다.

키즈팝업도 열린다. 오는 23일부터 29일까지는 이벤트홀에서 10개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50%까지 할인하는 '아동 인기상품 특집전'도 열린다.

신세계 센텀시티 관계자는 "상반기 중 최대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행사를 기획했고 연중 지속적인 프로모션을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부산=노수윤 기자 jumin274@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