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스핌 언론사 이미지

'오직 유성' 조원휘 대전시의장, 24일 출판기념회..."지역 발전 비전 공유"

뉴스핌
원문보기

'오직 유성' 조원휘 대전시의장, 24일 출판기념회..."지역 발전 비전 공유"

서울맑음 / -3.9 °
[대전=뉴스핌] 오종원 기자 = 대전 유성구청장 출마를 준비 중인 조원휘 대전시의장이 24일 출판기념회를 열고 지역 발전에 대한 비전과 정치 철학을 시민들과 나눈다.

조원휘 의장은 자신의 정치 철학을 담은 책 '오직 유성'을 이날 오후 3시 대전컨벤션센터 제1전시장 2층 그랜드볼룸에서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조원휘 대전시의장이 오는 24일  오후 3시 대전컨벤션센터 제1전시장 2층 그랜드볼룸에서 '오직 유성' 출판기념회를 개최한다. [사진=조원휘 대전시의장] 2026.01.15 jongwon3454@newspim.com

조원휘 대전시의장이 오는 24일 오후 3시 대전컨벤션센터 제1전시장 2층 그랜드볼룸에서 '오직 유성' 출판기념회를 개최한다. [사진=조원휘 대전시의장] 2026.01.15 jongwon3454@newspim.com


책에는 지방의회 활동 과정에서 마주한 지역 현안과 정책 과제 그리고 현장에서 시민과 함께 쌓아 온 문제의식이 녹아 있다.

특히 유성 도약을 위해 필요한 ▲도시·교통·생활 인프라▲지역경제 활성화▲교육·돌봄, 문화·관광 자원▲주민 삶의 질 향상 등 다양한 영역에서 유성의 발전 전략에 대한 구상과 제언이 담겼다.

출판기념회는 북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책의 핵심 메시지와 유성 발전 방향을 주제로 시민과 소통하는 자리로 마련했다. 조 의장이 유성에 대해 숙고한 문제의식과 비전, 고민과 대안에 대해 직접 설명할 계획이다.

조원휘 의장은 "오랜 시간 유성을 토대로 정치 활동을 하며 지역 발전을 위해 고민했던 점을 책에 담았다"며 "부디 많은 분들이 오시어 유성의 내일을 함께 고민하고 생각을 나누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행사는 별도 초청 여부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본 행사에 앞서 오후 2시부터 저자 사인회도 진행할 예정이다.

jongwon3454@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