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후 3시 DCC 1전시장 2층 그랜드볼룸
조원휘 대전시의장이 오는 24일 DCC에서 출판기념회를 한다. (조 의장 제공) / 뉴스1 |
(대전=뉴스1) 박종명 기자 = 조원휘 대전시의회 의장은 '오직 유성' 출판기념회를 오는 24일 오후 3시 대전컨벤션센터(DCC) 제1전시장 2층 그랜드볼룸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책에는 지방의회 활동 과정에서 마주한 지역 현안과 정책 과제, 현장에서 시민과 함께 쌓아 온 문제의식이 녹아 있다.
특히 유성의 변화와 도약을 위해 필요한 △도시·교통·생활 인프라 △지역경제 활성화 △교육·돌봄, 문화·관광 자원 △주민 삶의 질 향상 등 다양한 영역에서 유성의 발전 전략에 대한 구상과 제언이 담겼다.
출판기념회는 북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책의 핵심 메시지와 유성의 발전 방향을 주제로 시민과 소통하는 자리로 유성에 대해 숙고한 문제의식과 비전, 고민과 대안에 대해 직접 설명할 계획이다.
조 의장은 서대전고등학교와 한남대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하고 이상민 국회의원 보좌관, 대전시자원봉사회 부회장, 한남대 ROTC 총동문회장, 7대 대전시의회 후반기 부의장, 9대 대전시의회 전반기 부의장 등을 지냈다.
cmpark60@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