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유재석X유연석 '틈만 나면,' NMIXX 해원·설윤부터 조인성까지 화려한 라인업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유재석X유연석 '틈만 나면,' NMIXX 해원·설윤부터 조인성까지 화려한 라인업

속보
트럼프 이란 공격 유보, 국제유가 5% 급락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유재석과 유연석의 수다 케미에 톱스타 게스트들이 더해지며 '틈만 나면'의 화요일 저녁이 더 뜨거워지고 있다.

출처=SBS 예능 프로그램 ‘틈만 나면'

출처=SBS 예능 프로그램 ‘틈만 나면'


SBS 예능 프로그램 '틈만 나면'은 일상의 잠깐의 틈새 시간 속에 행운을 전하는 '틈새 공략' 버라이어티로, 방송 이래 화요 예능 및 2049 시청률에서 동시간대 1위를 기록하며 예능 최강자로 자리 잡았다. 유유커플 유재석과 유연석을 중심으로 권상우, 문채원, 차태현, 김연경 등 총 60여 명의 게스트들이 함께하며 화제를 모아왔다.

13일 방송에서는 시즌4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2049 시청률 1.8%, 가구 시청률 4.4%를 기록했다. 이어지는 방송에서는 더욱 화려한 게스트 라인업이 예고됐다. 이제훈·표예진, 추영우·신시아, 차태현·김도훈, 권상우·문채원에 이어, NMIXX 해원과 설윤이 합류해 유재석과 세대 초월 예능 케미를 펼칠 예정이다.

이선빈과 김영대의 출연도 주목된다. 유재석의 절친 이광수와의 인연으로 소환된 이선빈과 예능에서는 보기 드문 김영대의 등장에 신선함이 더해졌다.

또한 조인성, 박정민, 박해준이 '그룹 휴민트'로 함께 출격해 유쾌한 입담과 예능감을 예고하고 있다. 조인성과 차태현의 오랜 우정, 박정민 특유의 입담, 박해준의 반전 매력이 유재석, 유연석과 어떤 수다 시너지를 낼지 기대가 쏠린다.

'틈만 나면'은 매주 화요일 밤 9시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