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연합뉴스TV 언론사 이미지

[오늘의현장] 서해안고속도로서 차량 4대 추돌…운전자 1명 사망 外

연합뉴스TV 이혜선
원문보기

[오늘의현장] 서해안고속도로서 차량 4대 추돌…운전자 1명 사망 外

속보
서울고법, 내란전담재판부 관련 전체 판사회의 종료


▶ 서해안고속도로서 차량 4대 추돌…운전자 1명 사망

오늘(15일) 새벽 1시 20분쯤 경기 화성시 서해안고속도로에서 차량 4대가 추돌하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이 사고로 화물차 운전자 30대 남성 A씨가 심정지 상태로 병원 이송됐으나 숨졌고, 승용차에 탑승한 3명은 경상을 입었습니다.

경찰과 소방 등은 운전자의 음주나 약물 여부 등 정확한 사고 원인을 파악 중입니다.

▶ 강원 정선 국도서 8중 추돌사고…중상 1명

오늘(15일) 오전 2시 40분쯤 강원 정선 국도에서 8중 추돌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이 사고로 허벅지 골절상을 입은 화물차 운전자 1명 등 5명이 부상을 입었고, 일대 교통이 1시간 가량 통제됐습니다.

소방당국은 도로 살얼음, 블랙 아이스를 사고 원인으로 보고 정확한 경위를 조사 중입니다.

▶ 야산으로 번진 주택 화재…4시간 만에 진화


어제(14일) 저녁 경북 영천시 화산면의 한 주택에서 난 불이 야산으로 번졌다가 4시간 만에 완전히 꺼졌습니다.

경북소방본부는 어제 오후 7시 11분쯤 화재 신고를 받고 장비와 인력을 대거 투입해 밤 11시 17분쯤 진화 작업을 마쳤다고 밝혔습니다.

화재로 인한 인명피해는 없었고, 피해 면적은 0.5헥타르로 추정됩니다.


소방과 산림당국은 정확한 피해 면적과 재산 피해 등을 조사할 계획입니다.

▶ 제주 골프장 컨테이너서 화재…3시간 만에 완진

어제(14일) 오후 6시 17분쯤 제주 구좌읍의 한 골프장에서 불이 났습니다.

소방당국은 대응 1단계를 발령하고 진화에 나서 신고 접수 약 3시간 만인 오후 9시 12분에 불을 완전히 껐습니다.

컨테이너에서 발생한 불이 관리동까지 번졌지만, 화재로 인한 인명피해는 없었습니다.

소방당국은 정확한 화재 원인과 재산 피해 규모를 조사할 예정입니다.

▶ 빙판 저수지 건너다 '풍덩'…"집에 빨리 가려고"

빙판으로 변한 저수지를 건너다 물에 빠진 50대 남성이 119 구조대에 의해 구조됐습니다.

다행히 무사했지만, 저수지나 호수가 얼어있다고 섣불리 들어갔다가는 큰 사고가 날 수 있어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서승택 기자입니다.

#교통사고 #서해안고속도로 #오늘의현장 #정선 #국도 #화재 #제주 #저수지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이혜선(youstina@yn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