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아덴 조, 지미 팰런쇼·켈리 클락슨 쇼 연이어 출연... 글로벌 행보 가속화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아덴 조, 지미 팰런쇼·켈리 클락슨 쇼 연이어 출연... 글로벌 행보 가속화

속보
서울 강남구 구룡마을서 불…대응 1단계 발령
웨이브나인 제공

웨이브나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배우 아덴 조가 미국 NBC의 대표 토크쇼인 '지미 팰런쇼'와 '켈리 클락슨 쇼'에 잇따라 출연하며 세계적인 영향력을 입증했다.

12일 방송된 지미 팰런쇼에는 넷플릭스 '케이팝 데몬 헌터스'에서 호흡을 맞춘 배우 안효섭과 함께 게스트로 등장해 작품 공개 이후의 특별한 순간들을 공유했다.

아덴 조는 방송에서 영화 '알라딘'의 자스민 공주 성우 린다 라킨으로부터 "당신은 이 시대의 공주가 될 것"이라는 축하 연락을 받은 에피소드를 전하며 감동의 눈물을 흘렸던 기억을 회상했다. 방송 직후 그녀는 팬들의 응원에 행복감을 표하며 작품과 배역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어 출연한 켈리 클락슨 쇼에서는 평소 동경하던 켈리 클락슨을 만나 꿈을 이룬 소감을 전해 현장의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아덴 조는 이 자리에서 20대 시절 완벽해야 한다는 압박감에 시달렸던 경험과 30대에 접어들어 자신의 본모습과 한국 문화를 진정으로 받아들이게 된 과정을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특히 그녀는 극 중 인물인 루미가 시련을 극복하는 과정에 깊이 공감하며 그 경험이 자신을 더 단단하게 만들었다고 고백해 시청자들에게 깊은 울림을 전했다. 자신의 정체성을 당당히 드러내며 세계 무대에서 목소리를 높이고 있는 아덴 조의 진정성 있는 행보에 글로벌 팬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